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할 텐데 위메이크프라이스(WE MAKE PRICE) 위메프는 한국의 통신판매중개자이자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 여행/레저, 식품/생활/유아동,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공연/티켓, 지역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간혹 개인적인 사정이나 상황에 따라 교환/반품/환불, 구매/결제, 배송, 포인트/할인쿠폰 등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할 게 있어 직접 전화해서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어디로 연락하면 되는 건지 잘 모르겠고 헷갈려서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763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주말/공휴일은 10:00~17:00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쇼핑(배송상품) 또는 결제 등 관련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을 때 연락해보면 되고 고객 서비스로 상담사와 연결되어 자세한 답변을 안내받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음성 메시지를 남기면 상담사가 확인 후 해결해 주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전화해서 음성녹음을 하면 고객에게 답변 처리하여 최종 해결하는 방법을 이용해볼 수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 편한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될 것입니다.

 

판매자의 경우 파트너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되는데 1644-4796으로 전화하면 될 것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휴무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고요.

 

공통사항으로는 설날이나 추석으로 명절 연휴일 땐 위메프/파트너 고객센터 모두 전체 휴무라고 하니 이용 시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전화상으로 문의할 땐 복잡하고 난해한 질문도 상담사에게 쉽게 물어보고 답변받을 수 있지만 전화량이 많고 혼잡한 상황일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연결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될 부분일 것이며, 웬만하면 여유 있는 시간에 연락해보는 게 좋을 거예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위메프 고객센터

 

 

이 밖에 추가적으로 궁금한 게 있을 경우 위메프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객센터를 누르고 자주 묻는 질문을 보면 기본적인 질문,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확인해보면 될 것이며, 이곳을 통해서 1:1문의도 할 수 있으니 좀 더 자세히 정리된 답변을 듣고 싶을 때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