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GIYO는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명으로 유한책임회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동네 맛집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배달해 주고 다양한 인기 음식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음식 배달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여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주고 여러 가지 할인 소식은 물론이며 쿠폰함, 포인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나름대로 도움이 되고 있을 거예요.

 

그런데 때때로 주문접수 시 결제, 주문취소 및 변경, 배달 지연 등의 문제가 있어 문의를 해야 되거나 서비스 이용 시 실수가 생겼을 수 있고 주문한 음식의 낮은 품질 및 부당한 가격,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끼게 된 상황이 발생하여 여러 가지 면에서 불만족스러움을 느낀 적도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이제 막 이용해봤거나 가끔씩 주문한 분들은 이렇게 부당한 일이 생겼을 때 대부분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기 마련인데 전화번호를 제대로 모르고 있는 상태라서 답답하고 난감했을 것이며, 앱을 실행하여 고객만족센터를 살펴보면 카카오톡과 연결된 상담톡이 있는 걸 봤지만 직접 유선상으로 대화를 통해 해결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요기요

 

 

상품 및 거래로 배달 주문 시 문제가 생겼을 땐 고객만족센터인 1661-5270으로 연락하면 될 것이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음식 주문 시 문의하거나 조치해야 될 일이 생겼을 때 이 번호로 전화연결을 해보면 될 거예요.

 

 

 

 

또한 불만족사항을 접수하고 싶을 땐 1661-5255로 전화하거나 대표 이메일 주소 yogiyo.trust@deliveryhero.co.kr로 메일을 보내면 될 것입니다.

 

다른 상황으로 만약 음식에 이물질 등이 발견됐을 경우 민원신고를 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 이럴 땐 부정·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1399로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안내에 따라 조치를 취하면 될 거예요.

 

728x90

 

신고 접수를 완료하면 해당 사안에 대해 관찰 및 현지 확인 조사를 하게 될 것이며, 이후 처리된 결과를 직접 고객에게 알려드리는 쪽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나중에 확인해보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주문한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를 기준으로 보상횟수월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만약 사실과 다른 허위신고로 밝혀질 경우 신고한 제보자는 법적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유의하셔야 될 거예요.

 

이처럼 요기요 앱을 이용해서 배달음식을 주문했을 때 주문 접수 오류, 주문 누락, 환불 지연 등의 시스템 문제가 생겼거나 수령하는 과정 또는 개봉 후 불만사항이 있을 때 알려드린 번호로 전화를 해서 조치를 취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해당 가게의 미흡한 점이 개선되게 하고 앞으로는 유사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 시정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니 알려드린 방법을 참고해서 전화해보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불만사항 접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