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틱톡 출금실패 원인 및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TikTok은 바이트댄스가 소유한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계정을 만들어서 15초~3분까지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시청자의 입장에서 볼만한 영상이 많기 때문에 심심할 때마다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틱톡은 현재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영상을 자주 시청하거나 친구 초대, 미션, 홍보 활동을 하면 포인트(캐시)를 획득할 수 있게 리워드 보상을 해주고 있으며,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계좌를 등록해서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현금화시킬 수 있는데요.(인출 신청 횟수는 하루에 딱 한 번만 출금 가능함)

 

신규 회원가입 시 기본적으로 포인트가 지급되고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가입자는 물론 초대한 사람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보너스를 얻는 것이 가능하여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고 재미난 영상도 보면서 용돈벌이용 앱테크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된 많은 분들이 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1,000 포인트당 현금으로 치면 100원이고 500원부터 인출 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인데 최근에 일부 몇몇 사람들은 포인트를 모았고 원하는 금액에 도달하여 인출 신청을 해보려고 했지만 자꾸 출금실패가 뜨게 되어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동안 나름대로 힘들게 모았던 포인트가 날아가버릴 것 같아 걱정되고 사용자가 직접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했을 텐데 이러한 문제가 생기게 된 이유는 사용자 폭주로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일시적인 출금 시스템의 오류가 발생한 것이 원인일 수도 있지만 본인의 활동이 정상적이지 못한 상태라서 그런 것일 수 있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틱톡 출금실패 원인과 해결하는 방법을 몇 가지 정리하여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좋지 않다는 알림이 표시될 경우 안내한 내용처럼 나중에 시도했을 때 정상적으로 처리되는 경우도 있으니 좀 더 기다렸다가 다시 인출 신청을 해보면 될 수도 있지만 초대한 사람이 말하길 이상행동 감지가 떠서 등록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면 현재 사용 중인 추천코드에 문제가 생긴 것일 수 있어요.

 

출금이 안되고 있는 이유


01. 동일 아이피(IP) 및 네트워크로 여러 아이디를 만들었거나 초대코드 입력을 시도할 때

 

02. 동일 기기에서 2개 이상의 계정 가입 이력이 있거나 계정을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갑자기 많은 초대코드가 입력될 경우

 

03. 유명인이거나 대형 유튜버, 파워블로거, SNS 스타 등의 영향력을 갖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초대코드로 유입시키려고 할 때 파급력이 커서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때 틱톡에서는 어뷰징으로 간주하여 일시적으로 제한(블록)시킬 수 있음

 

어뷰징이란?
반복된 행위를 남용, 악용하는 걸 의미하는 단어로 버그, 핵 등의 불법 프로그램, 타인의 계정 도용, 다중 계정 접속 등을 시도하여 부당한 이득을 챙기려는 행위를 뜻함.

 

틱톡 출금실패 해결하는 방법


이상행동 감지 문제로 막혀버렸을 때, 어뷰징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대처하려면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미션 클리어를 하면 해결될 수 있는데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TikTok

 

 

페이지 공유하기, 영상 업로드하기, 추천피드 구경하기 중에 해당되는 걸 선택하여 진행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추천피드를 볼 땐 영상을 다 보지 않고 넘길 경우 누적 시간이 채워지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페이코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에 해당되는데 PAYCO 앱을 실행하고 연동된 페이코 계정을 삭제한 다음 다른 새 계좌를 추가한 상태에서 다시 출금 시도를 하면 정상적으로 처리될 수도 있으니 테스트해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

 

답답하겠지만 원래 중국 서버가 불안정하고 폐쇄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으므로 이런 점을 감안하여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기다리는 게 좋을 것이며,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게 대부분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나중에 또는 다음날 다시 시도해보는 쪽으로 진행을 하면 되겠고 어느 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정상적으로 처리될 수도 있을 거예요.

 

 

 

 

다음에도 또 이런 일이 생길지 모르는데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밤 10시~새벽 시간대에 출금은 진행중이 표시되더라도 늦게 입금되는 경우가 많으니 칼입금이 되길 원할 경우 웬만하면 평일 낮 시간에 인출 신청을 하는 게 좋을 거예요.

 

이 밖에 추가적으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규칙을 안내하는 내용으로 앱 내에서 사용 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정확한 규정이 궁금해서 알아보고 싶다면 읽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