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토스 만보기 앱테크 이용해서 소소하게 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Toss는 송금 앱으로 금융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이미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고 서비스 혜택으로 '만보기'를 이용하면 1만보를 걷고 미션 완료 시 하루 최대 100원씩 받을 수 있게 리워드를 제공하여 최근에 관심이 생겼거나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미션의 경우 나 혼자 클리어하거나 가족 또는 친구들과 같이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어 미션을 같이 할 친구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한데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걸음 수 측정을 위해 알림센터에서 토스가 항상 노출되어 있어 뚜벅뚜벅 걸을 때마다 걸음이 숫자로 표시되면서 측정되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관심이 생긴 분들은 이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거라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토스 만보기를 앱테크로 이용해서 쏠쏠하게 토스머니를 모으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Toss 만보기

 

 

Toss 만보기 시작하는 방법

토스 앱을 실행하면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가 있으니 누른 다음 혜택 항목에 있는 [만보기]를 선택하면 사용하기 위해 서비스 약관에 동의를 해야 된다고 알리는 팝업이 뜰 테니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만보기의 메인 화면이 열리고 오늘 걸음 수가 0으로 표시되어 있을 텐데 핸드폰을 들고 걸어 다녀보면 걸음 수에 따라 숫자가 표시될 것이며, 우측 상단에 [설정]을 누르면 이용 안내,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나 혼자 5천보를 걸으면 10원, 1만보를 걸으면 30원으로 총 하루에 40원을 받을 수 있고 친구요청으로 함께 한다면 3만보를 걸었을 때 20원, 5만보를 걸었을 때 4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인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나름대로 쏠쏠하게 모을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업무를 마치고 밤에 산책을 다니는 편인데 최근에 이 혜택을 알게 되어 직접 만보기 미션을 시도해보기로 했고 진행해본 결과 굳이 핸드폰을 손에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것 같아 바지에 넣고 다녔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폰의 흔들림, 모션을 감지하여 걸음 수가 실시간으로 측정된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 상단 바에 토스 아이콘이 없다면 걸음 수 쌓기가 불가능하니 확인했을 때 아이콘 표시가 없을 경우 바탕 화면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토스> 알림으로 진입하여 Toss를 허용해 주고 다시 토스 앱을 실행하면 아이콘이 상단에 뜨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매일 24시(자정)가 됐을 때 리워드가 0원으로 갱신(초기화)되고 있는데 이때 수령하지 않은 미션 보상은 모두 소멸할 수 있으니 걷고 나서 자정이 되기 전에 오늘 쌓인 리워드를 받거나 개별 미션을 누르는 걸 잊지 마세요.

 

미션을 터치했을 때 완료되어 달성한 건 황금색으로 표시되면서 리워드 얼마를 만보기 지갑으로 받았다는 표시가 하단에 뜨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렇게 받은 보상은 유효기간이 존재하는데 대한민국 표준 시간을 기준으로 30일이 지나면 소멸된다고 하니 웬만하면 총액이 1,000원 이상 됐을 때 출금 신청을 해서 현금화시키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만료된 금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할 수 없다고 함)

 

Toss 만보기 이용 시 참고사항

 

배터리 최적화 모드에선 걸음 수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적화 대상 앱에서 토스는 제외시킬 필요가 있고요.

 

걸음 수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단말기만 이용 가능하며, 측정된 걸음 수는 단말기 기종과 사용 중인 운영 체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바로 반영되지 않거나 100% 일치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걸음 수가 오르지 않고 변화가 없을 경우 핸드폰 센서에 오류가 생겼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핸드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거나 여전히 개선되지 않을 경우 A/S 센터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게 좋을 거예요.

 

개별 미션은 하루에 1번만 완료할 수 있고 매일 24시가 되면 회사에서 제시하는 새로운 미션이 시작될 것이며, 기본 설정 알림은 '켜짐'인데 설정을 통해 언제든지 메뉴에서 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보기로 모은 돈은 미션 리워드 전용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은 얼마나 모였는지 궁금할 때 확인해보시면 되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모인 금액은 1,000원부터 토스머니로 전환하여 현금으로 수령할 수 있으니 여유 시간이 있을 때 토스 만보기 앱테크를 이용해서 걷기 운동도 하고 소소한 용돈을 벌어보는 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