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롯데그룹 계열의 TV홈쇼핑 브랜드인 롯데홈쇼핑(구 우리홈쇼핑)은 TV 온라인, 인터넷쇼핑몰, 모바일 커머스, T커머스, 카탈로그, 데이터홈쇼핑,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배송/회수, 주문/변경, 결제/환불, 취소/반품/교환/AS, 이벤트/혜택, 롯데홈쇼핑 사이트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주문한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겨서 상담원을 통해 문의를 해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콜센터로 연락할 수 있는 문의처를 몰라서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되는 건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롯데아이몰 상담전화로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000(유료)으로 연락하면 상담원과 연결될 것이며. 운영시간은 평일(월~금) 09:00~20:00까지, 토요일의 경우 09:00~13:00까지 운영되고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또한 방송상품 ARS 주문을 하고 싶을 땐 080-000-1000으로 연락하면 되고 매체선택> 고객 확인> 상품 선택> 결제 선택> 배송지 선택> 주문완료 단계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될 겁니다.

 

 

 

 

이렇게 연락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있지만 가끔씩 대기 시간이 길어져서 답답한 분들이 있을 텐데 이럴 땐 롯데홈쇼핑의 공식 사이트(https://secure.lotteimall.com)로 들어가서 [1:1 문의하기]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라 생각해요.(1:1문의를 접수하면 상담원이 확인 후 처리결과를 안내해줌)

 

 

ⓒ일상생활 속의 꿀팁/이미지 출처> 롯데홈쇼핑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롯데홈쇼핑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이동하면 주요서비스 바로가기를 이용할 수 있고 FAQ TOP10에선 유형과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으니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FAQ TOP10에는 주문취소 신청, 교환/반품 비용, 적립금/L.POINT 적립, 배송기간, 상품평 작성, 롯데백화점상품권 결제 가능여부, 상품 A/S 신청, 구입한 상품 반품 후 환불, 상품 반품 및 교환 기준에 대해서 안내되어 있으니 읽어보면 궁금한 점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