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틱톡 현금 이벤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TikTok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앱으로 15초~3분 정도의 짧은 영상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젊은 층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눈길을 끄는 댄스, 노래, 코미디, 연기 등 재밌고 유쾌한 모습의 영상을 볼 수 있어 킬링타임용으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디바이스나 웹에서 개성 있는 쇼트 비디오를 볼 수 있고 최근 트렌드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자신을 표현하고 인지도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흥미롭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이미지 출처> TikTok

 

 

그런데 우연히 듣게 된 소식으로 이번에 틱톡에서 짧은 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여 관심을 갖게 됐는데 확인해보니 친구 5명을 초대하면 최대 40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으며, 뭔가 잘못 본 건 아닌지 눈을 의심하게 됐지만 자세히 알아본 결과 정말로 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친구 추천 대상은 가족이나 지인 등 모두 가능)

 

최초 가입 후 로그인하면 보너스로 5,000 포인트를 주고 1명을 초대할 때마다 최대 8만원을 주는 Event인데 틱톡 현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5명이 내 초대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했을 경우 5명이 일주일 동안 매일 10분씩 영상을 시청하면 포인트를 최대 4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인 것이며, 이렇게 받은 포인트는 페이코 앱을 이용해서 매일 하루에 1회 출금을 할 수 있게 됩니다.(5명을 초대하면 끝나는 게 아니라 처음부터 다시 5명을 초대할 수 있음)

 

 

 

 

PAYCO 앱에서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지만 계좌 출금 또는 네이버페이, 엘포인트, 쓱머니 등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니 어떻게 보면 부수입으로 공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관심이 생긴 분들을 위해 좀 더 자세한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기본적인 참고사항으로 이전에 가입한 경험이 없어야 되고 나이 설정으로 19세 이상이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입할 때 초대코드를 입력해서 로그인하면 보상금을 받은 상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추천인코드): Z54779085
(초대코드로 가입해야 추천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음)

 

 

 

우선 아래에 남겨드린 초대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안내된 화면에서 초대코드 옆에 [복사하기]를 누르면 복사되었다고 상단에 표시될 것이며, 다음 단계로 [틱톡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틱톡을 다운받고 지금 바로{money}를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그러면 TikTok 틱톡을 안내하는 스토어 화면이 나오게 될 테니 [설치]를 눌러 앱을 다운로드하면 되고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눌러서 앱을 실행하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약관에 동의해야 되는데 계속하려면 만 19세 이상이어야 된다고 알리는 화면이 나올 테니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화 또는 이메일 사용을 선택하거나 카카오톡,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의 계정으로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니 원하는 계정을 선택하면 될 것이며, 사용 약관에 체크하여 넘어간 다음 전화 또는 이메일 정보로 코드가 전송되면 동일하게 입력하거나 자동으로 입력되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이후 비밀번호와 TikTok ID를 만들고 [가입하기]를 누른 다음 [계속하기]를 한번 더 누르면 환영한다면서 신규 사용자 보너스 포인트로 5,000포인트를 받게 될 거예요.(1,000포인트=100원으로 코인은 매일 새벽 2시에 캐시로 전환되며, 15일 내에 틱톡을 등록/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당 계정의 리워드는 자동으로 무효 처리됨)

 

 

 

 

만약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곳을 찾지 못했거나 실수로 넘어가버렸다면 시작된 틱톡 메인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나] 아이콘을 눌러 이동한 다음 넘어간 화면에서 상단에 틱톡 노란 마크를 누르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테니 방금 전에 복사한 초대코드를 붙여넣은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이때 이상 행동이 감지되었다고 나올 수도 있는데 이유는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의심되는 코드라고 뜨거나 가입하려는 사람이 한 기기로 여러 번 가입하려고 시도할 때 이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이니 만약 전자에 해당된다면 다른 사람의 초대코드를 찾아서 입력하는 게 좋을 거예요.

 

기본적인 리워드 획득 방법!

 

가입 과정을 모두 완료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리워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이 3단계로 이루어진 리워드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01. 친구와 초대 링크 공유
02. 친구가 나의 초대 코드를 사용해서 틱톡 다운로드
03. 친구가 나의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나와 친구 모두 리워드 획득

 

이로 인해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초대한 신규 가입자에 의해 제공되는 최대 포인트가 점점 커지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활동을 하다 보면 상금 기록으로 포인트가 누적되는 걸 볼 수 있는데 현재 최소 인출액은 500원이고 최대 인출액은 10만원까지 하루에 출금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이며, 재밌고 흥미로운 쇼트 영상이 무궁무진하게 많으니 자유롭게 즐길 수 있지만 관심 없는 분들은 포인트만 받고 용돈벌이용으로 짧게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요즘 젊은 층에게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앱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이고 틱톡 현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니 심심할 때 이용해보시면 되겠으며, 이렇게 알려드린 방법으로 리워드 활동을 하면서 포인트를 쌓으면 용돈벌이로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쏠쏠하고 여러모로 유용할 거라 생각해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