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오씨엔 무비스 편성표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OCN Movies는 CJ그룹의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영역의 업체 CJ ENM 방송사업 부문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화 전문 채널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스토리의 자체 제작 드라마도 방영하고 있어 즐겨 보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TV 채널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OCN은 알고 있었지만 오씨엔 무비스라는 채널이 따로 있고 볼거리가 풍성하다는 걸 이제서야 알게 된 분들도 있을 텐데 관심이 생겨 좀 더 알아보니 채널CGV가 OCN Movies로 변경된 것이라고 해요.

 

국내 외 흥행 영화부터 수준 높은 영화제 수상작까지, 영화를 잘 아는 OCN Movies만의 전문적이고 다채로운 큐레이션으로 엄선한 최고의 영화를 선사하고 있으며, 재밌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어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채널이 있다는 걸 알게 된 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편성표를 확인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거예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제공/OCNmovies

 

 

오씨엔 무비스 편성표를 알아보기 위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OCN movies 편성표를 입력 후 찾으면 OCNmovies - 티빙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페이지가 열렸을 때 상단 메뉴 중에 [채널 안내]가 있으니 마우서 커서를 올린 후 [편성표]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날짜와 시간별로 구성된 편성정보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며 프로그램 정보, 장애인 방송구분, 등급, 방송시간(분)과 관련된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시청함에 있어 도움이 될 거예요.

 

 

 

 

이렇게 안내한 편성표의 경우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변경된 편성시간은 편성 변경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또한 채널번호가 궁금한 분들도 있을 텐데 편성표 우측 상단에 표시한 [채널번호안내]를 누르면 서울, 인천, 경기, 강원, 대전/충청, 광주/전라, 대구, 울산/경상, 부산/제주, 가타의 지역별로 정리되어 있는 채널번호안내를 볼 수 있을 거예요.

 

지역, 방송사명, 아날로그, 디지털, 단방향HD(8VSB),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 있으니 채널정보가 궁금한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밖에도 SNS 트위터의 공식 계정인 OCN_Family를 팔로우하면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혜택을 받는 것도 기대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거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오씨엔 무비스 편성표 및 채널번호에 대해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