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애플사 제품인 AirPods Pro는 신박한 기술력으로 고품질 사운드와 간편한 무선 청취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및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런데 사용하다 보면 갑자기 날카로운 소리, 잡음이 들리는 사운드 문제가 생기거나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아 연결이 어려울 때가 있고 일부 결함으로 불편을 느끼게 된 분들도 상당수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경우 이물질 또는 귀지로 막혀 있으면 기능적인 부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런 문제가 아닌 것 같다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서 안내에 따라 대처할 필요가 있는데요.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져서 리콜 가능 여부를 알아보게 된 분들이 많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알아본 결과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제품이 해당된다고 하며, AirPods Pro를 사용 시 노이즈 캔슬링 등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오류 또는 제품 불량 문제가 생겼을 때 새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것으로 이는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된 제품에 대한 리콜이라고 보시면 될 거예요.

 

사운드 문제 증상

예를 들어 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음 같은 백그라운드의 소리가 커지게 되어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없을 때 리콜 적용 대상에 포함되는 것입니다.

 

 

 

 

서비스 진행 절차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를 검사해서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고 하드웨어 진단 후 문제가 발생한 것이 확인된 제품일 땐 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을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무상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그 외 다른 모델로 에어팟 1, 2세대는 적용 대상이 아니고 케이스는 관련성이 없으므로 해당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렇지만 이런 사운드 문제가 아니고 기존 리퍼 기간이 만료된 상태일 경우 유료로 처리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참고로 예약하지 않고 직접 찾아갔을 때 대기 중인 인원이 많아서 처리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예약 후 방문하는 게 좋을 거예요.

 

 

 

 

엔지니어의 도움으로 진단 과정을 진행하게 되고 이상이 있을 경우 교체될 수 있을 텐데 이때 부품 또는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함에 있어 확인했다는 수리내역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제공된 서비스 부품 또는 제품은 새것이거나 성능이나 안정성 면에서 새것과 동일할 것이므로 이제 날카로운 소리, 잡음 등의 사운드 문제를 겪지 않고 편하게 청취할 수 있게 될 테니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물어볼 게 있을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거나 080-333-4000으로 전화를 하면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