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삼성그룹 계열의 생명보험사인 삼성생명은 업계 최대의 전속 설계사 조직과 계리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기업 삼성에서 운영되고 있는 보험사로 좋은 이미지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과 미래를 보다 안전하게 보장받기 위해 이번에 삼성생명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도 많을 것이며 보험은 물론 재테크, 개인대출, 펀드 등 관련된 혜택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싶거나 이미 이용 중인 상태인데 가끔씩 궁금한 사항이 생겨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지만 전문적인 용어가 대부분이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고 특히 가입하기 전인 분들은 관련된 내용에 대해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대표 콜센터에 직접 연락하고 싶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정확히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되는 건지 잘 모르겠고 헷갈릴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정보를 정리하여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거예요.

 


 

 

 

다이렉트 보험상담의 경우 사이트에서 고객센터> 상담 신청을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원이 연락하는 방식으로 무료 연결이 가능한데 080-789-3300으로 전화해보시면 되고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08시 30분~17시 30분까지이며, 네이버 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상담, 원격지원 요청도 가능한 것으로 보이니 궁금한 게 있을 때 직접 연락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또한 ARS 서비스 안내로 통합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3114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해외일 경우 +82-2-900-3114로 전화하면 상담사와 연결되어 문의할 수 있을 거예요.

 

 

 

 

이 밖에도 대출상담, 퇴직연금  상담, 사고보험금 상담, 장애인 전용 번호도 따로 분류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되겠고 상담시간은 09시~18시(주말, 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ARS 서비스의 경우 08시~23시 30분으로 365일,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이용 가능할 거예요.

 

이렇게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한 분들은 이용하면 되는데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요금으로 3분당 39원이 부과된다고 하며, 핸드폰/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되는 걸로 통화요금이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입니다.

 

ARS 서비스 이용 시 메뉴가 있어 안내하겠지만 바로 상담사와 연결하고 싶다면 단축번호 0번을 누르면 빠르게 연결될 것이며, 궁금한 점에 대해 물어보고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게 될 테니 도움 될 거예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