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씨티은행을 주거래로 삼고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체크 및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을 것이며, 가끔씩 필요에 따라 궁금한 점이 있거나 금융 사고 신고, 기타 등의 문제가 생기게 되어 급하게 조치를 취해야 되서 콜센터 정보를 알아볼 때가 있을 겁니다.

 

 

 

 

이럴 때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문의를 남기거나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봐서 해결할 수도 있지만 직접 상담원을 통해 자세한 답변을 듣고 싶은 마음에 직접 전화해보기로 생각 중인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고객센터와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거예요.

 

 

 

 

보통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시티은행에서 찾아봤을 때 정확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르겠다면 [고객센터]로 들어간 다음 이동한 화면에서 스크롤을 하단까지 내리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올린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된 화면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현재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 씨티카드는 1566-1000,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인 걸 알 수 있으니 사용하기 전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사용 중에 카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할 일이 생겼을 때 알려드린 번호를 참고해서 연락해보시면 될 거예요.

 

 

 

 

만약 상황에 따라 통화 연결이 지연되거나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경우 이메일이나 채팅을 통해서 상담받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선택해서 문의를 해보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하고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니 알고 계시면 될 것이며 도난, 분실, 사고 같은 경우에는 ARS 전화신고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통화해보시면 되겠고 해외에 있을 땐 82-2-3704-7000으로 연락하면 될 거예요.(단, 등록된 사고신고의 해제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함)

 

이렇게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상담원 연결이 필요할 경우 직통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연락을 해보면 될 테니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을 것이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불편하거나 문제를 겪고 있는 부분을 보다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