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T world는 SK텔레콤 요금제, 서비스, 멤버십, 핸드폰 구매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계정을 만들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휴대폰에 문제가 생겼거나 궁금한 점이 있어 이런저런 일로 알아본 적이 있을 것이며, 상황에 따라 빠르게 답변을 받기 위해서 직접 유선상으로 상담원에게 물어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물론 사이트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로 궁금한 점에 대한 다양한 대처 및 해결 방법을 안내하고 있지만 전문적이고 좀 더 확실한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이 계실 텐데 현재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080-011-6000(무료)으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또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국번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하면 안내에 따라 선택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참고사항으로 운영되는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연중 무휴 운영되고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특히 매주 월요일은 통화량이 많고 점심시간(12시~13시)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하니 연결이 쉽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여 웬만하면 다른 시간대를 이용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또한 전화 상담 예약을 선택하여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사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방법도 있으니 전화 연결이 되기까지 기다릴 수 없는 상황이라면 미리 시간 예약을 하는 게 여러모로 효율적일 거라고 생각해요.(평일 10시 부터 17시까지 예약 서비스 이용 가능함)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114번을 눌러 연결됐을 때 화면에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되는데 말로하는 AI 상담과 음성으로 듣는 버튼식 ARS 상담 중에 고르면 될 테니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버튼식 ARS는 1번, 말로하는 ARS 상담은 2번을 누르고 본인의 주민번호 앞 6자리 생년월일과 별표(*)를 눌러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080-011-6000으로 전화 연결을 했을 땐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번호 10자리 또는 11자리를 입력하면 되고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별표(*)를 눌러 안내에 따라 선택 후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될 겁니다.

 

 

 

 

버튼식 ARS 메뉴로 서비스 내용 및 단축번호를 살펴보면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은 1번,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및 취소는 2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트래픽관리는 3번, T로밍 서비스는 4번, 기기변경 가입상담은 5번, 상담사 연결은 0번입니다.


바로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 싶다면 ARS 음성을 듣고 있을 필요 없이 바로 0번을 눌러 빠르게 넘어갈 수도 있어요.

 

 

 


만약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인터넷 검색창에 티월드를 입력 후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참고사항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확인하여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스크랩, 퍼가기 정도는 허용이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을 해준 모든 분들께는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