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DANAL은 세계 최초로 핸드폰 결제 서비스를 개발 및 상용화하여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결제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현재 2만여 개가 넘는 가맹점(쇼핑, 포털, 게임,  공공/기타)과 함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실물/콘텐츠 가맹점 래퍼런스를 통한 경험을 활용해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고 DB장애 및 기타 장애 시 무정지 승인 시스템을 24시간 365일 가동하고 있는 상태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전체적인 평가가 좋은데요.

 

 

 


그렇지만 이용을 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 계좌이체,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및 오류, 결제 취소, 환불 등의 이런저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사용하는 방법을 제대로 몰라서 답답하고 불편을 겪은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류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하면 될지 몰라서 난감하실 텐데 사이트를 통해 고객지원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 또는 온라인 문의를 해볼 수도 있겠지만 확실한 답변을 찾을 수 없어서 답답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며,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알아보고 싶을 거예요.

 


 

 


다날은 현재 평일 기준의 근무시간은 월~금 오전 9시~ 오후 18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이러하니 진행하는 상황에서 오류가 생겼거나 사용법이 궁금할 때 문의전화를 해서 자세한 해결 방법을 들어보시면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연결 대기 시간이 길거나 받지 않아서 답답할 땐 또 다른 콜센터 전번인 1566-3357로 문의하면 될 거예요.


참고로 핸드폰 사용자라면 다날의 결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지만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결제를 할 수 없고 통화요금 미납, 지연 납부,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사람은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제한된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일부 사이트에선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도 있음)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부분에 해당 사항이 없는 정상적인 고객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결제 시스템에서 에러창이 뜨거나 진행할 수 없다면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2가지를 알려드렸으니 연락을 해서 문의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스크랩, 퍼가기 정도는 허용이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을 해준 모든 분들께는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