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네이버 영화 대여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집에 혼자서 휴식을 취하는 날 심심할 때 집에서 영화나 한편 때릴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것이며, TV 채널을 보면 재밌는 영화를 할 때도 있지만 볼만한 게 없어서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네이버 시리즈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텐데 NAVER SERIES는 장르소설, 만화, e북, 방송, 영화, 웹툰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 이런 서비스가 있는 걸 모르고 계신 분들도 꽤 많은 것 같아요.

 

네이버 시리즈를 검색하여 영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양한 장르의 재밌는 영화를 검색하여 재생 후 볼 수 있으니 좋고 시간 때우기에도 좋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  시리즈를 검색해서 들어가면 이런 메인 페이지를 만날 수 있으며 영화 메뉴에서 원하는 영화를 살펴보는 게 가능하고 보고 싶은 영화가 있을 땐 우측 상단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오랜만에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어 '가장 보통의 연애'를 찾았고 검색결과가 나왔는데 네이버 영화 대여 비용으로 가장 저렴한 게 맨 위에 표시되어 있어 클릭하여 이동을 해봤습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미리보기 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영화 관련 상세정보도 알아볼 수 있으며,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포토, 예고편도 확인할 수 있으니 도움 될 텐데 중간쯤 보면 가격정보가 표시되어 있을 것이므로 [대여]를 선택해 주세요.

 

728x90

 

그러면 주문 및 결제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을 텐데 팝업이 차단됐을 경우 상단 주소창 우츨을 보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을 테니 누르고 허용해야 될 것이며 결제취소 후 다시 진행하면 될 것입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시리즈on 이용 약관 팝업 창이 뜰 테니 동의 체크 후 확인을 눌러주면 되겠고 결제할 수 있는 창이 이어서 나타날 텐데 구매 정보 및 충전 금액 등을 살펴보면 될 거예요.

 

 

 

 

참고로 콘텐츠 결제를 하려면 시리즈온 캐시가 필요하며 캐시는 영화, 방송 콘텐츠 구매시 사용되는 결제 수단이니 충전하면 되고 캐시는 이벤트 또는 유료 구매를 할 때 보너스로 제공된 무료 캐시 중에 유효 기간이 임박한 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충전한 캐시는 MY> 캐시충전> 충전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결제를 진행하면 될 겁니다.

 

 

 

 

저 같은 경우 Npay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 사용을 하기로 했고 마지막으로 네이버 영화 대여를 위해 전체동의하기에 체크 후 결제를 해봤어요.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대여가 완료됐다는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며,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을 눌러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니 편리할 것입니다.

 

 

 

 

참고로 처음 영화 구매 시 7일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1장 받게 될 것이며 1회만 결제 가능하고 영화 상품 전체 중 30% off된다고 해요.

 

또한 이용 시작은 결제 후 7일 이내로 진행해야 되고 스트리밍은 다운로드 기간동안만 제공되며, 관련된 자세한 내역은 MY> 내영상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