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Costco는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일반 개인은 물론 비즈니스 사업 및 단체에서 필요한 제품을 다량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며 소비자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또한 전문화된 부대시설과 특별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어 좋은데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지인과 함께 장을 보게 될 일이 있어서 같이 가본 기억이 있고 그때마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엄청 넓은 게 인상적이었어요.

 

이런 저런 일로 물건을 사야 될 일이 있는데 지인 소개로 처음 알게 됐거나 가끔씩 방문하는 분들은 코스트코가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운영하고 쉬는 날은 언제인지 잘 모를 수 있고 무작정 찾아갔다가 문이 닫혀있어 헛걸음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다시 돌아와야 했던 적도 종종 있을 겁니다.

 

그러니 찾아가기 전에 확실하지 않은 것 같을 땐 미리 전화를 해보고 움직이는 게 좋은데 전화를 할 수 없거나 그럴만한 상황이 안된다면 PC나 휴대용 기기 이용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각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언제인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검색을 해서 들어간 다음 메인 화면이 나오면 상단 메뉴 중에 [매장 찾기]를 눌러 도시명을 입력하면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임의로 대전점의 [점포 안내]를 클릭해보니까 서비스 안내와 매장 정보 볼 수 있었고 영업시간으로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정부 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의무 휴무라는 걸 알 수 있었으며 1월 1일, 설날, 추석인 명절에는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자세히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직접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서 알아볼 수 있고 또 다른 방식으로 코스트코 휴무일을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애초에 처음에 검색을 할 때 코스트코 휴무일을 적어서 찾으면 매장 휴무일 안내 링크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해 줍니다.

 

 

 

 

그러면 현재 11월 기준으로 쉬는 매장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고 일정에 맞게 장을 볼 날을 잡아서 매장을 방문하면 될 거예요.

 

이 밖에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코스트코의 고객센터 대표번호(1899-9900)로 전화를 하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