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고려홍삼절편골드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할 텐데 요즘 따라 유난히 몸이 허해진 것 같다고 느껴지셨는지 어머니께서 가족 모두에게 건강기능식품인 고려홍삼절편을 인터넷으로 주문해 주셔서 하나씩 먹게 됐는데요.

 

 

 

 

보통 이런 식품은 명절이나 어르신을 찾아 뵙고 선물로 드릴만한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약간 거부감이 들기도 했지만 막상 어머니께서 하루에 1개씩 먹으라고 주셔서 말씀하신 대로 먹어 보니 나름대로 씹는 맛도 괜찮고 은근히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관심이 생겨 자세히 알아보니 이 제품의 제조원은 대한홍삼진흥공사에서 만들었고 국내산 홍삼을 사용했으며 수삼을 얇게 썰어 증숙(蒸熟) 저온에서 장시간 동안 당침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훨씬 홍삼의 맛과 향취를 높인 제품이라고 해요.

 

 

 

 

1박스당 20g의 갑이 10개가 들어있고 식품 유형은 홍삼절편 당절임으로 씹어서 드시면 되고 원재료 및 함량은 홍삼이 70%, 액상과당 26%, 올리고당 4%로 알려져 있으며 권장 섭취방법은 기호에 따라 1회 2~3편씩 나누어서 씹어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효능이 궁금하실 텐데 혈액순환 촉진은 물론이며 면역력 증진, 항암기능, 피로개선, 숙취 제거, 노화방지, 골다공증 예방, 빈혈치료 등의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으므로 효과적일 거예요.

 

또한 고려홍삼절편골드 건강식품은 보관 시 주의사항으로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하며 개봉 후 냉장보관을 하고 변질의 우려가 있어 가급적 빨리 먹는 게 좋아요.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알러지 등 특이체질일 땐 원료 성분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으며 유통 과정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변질된 제품은 구입처 및 본사에서 반품을 하거나 교환하실 수도 있습니다.

 

728x90

 

건강 간식으로 본인이 먹기에도 좋고 중년이나 어르신분들에게 찾아뵐 때 선물용으로 준비해 간다면 좋을 것 같고 1박스에 2~3만원 정도면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도 없을 것이며,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홍삼 본연의 기분 좋은 쌉싸름함까지 느낄 수 있어요.

 

 

 

 

'먹는 거 까먹을까봐 미리 책상에 쌓아놓았어요'

 

무엇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즐거움을 한가득 느낄 수 있으며 보통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과 일 상생활에서 피로를 자주 느끼고 바쁜 업무에 지친 현대인들, 가족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감사의 선물을 찾고 계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거리낌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 도움 될 텐데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고려홍삼절편골드 관련 정보를 좀 더 알아볼 수 있는 링크를 밑에 남겨드리도록 할 테니 확인해 보고 원할 경우 구매할 수 있어 편할 거예요.

 

 

고려 홍삼 절편 골드 20g 10개 홍삼절편 선물세트 대한홍삼진흥공사, 1개

 

 

위 내용은 작성일 기준으로 발행된 내용임을 알려드리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