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keysharpnxbiz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텐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 특정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될 때가 있고 설치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내려받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런 작업이 많아지고 누적되어 컴퓨터가 느려졌거나 주기적으로 PC 상태를 관리하기 위한 과정으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정리할 때도 있을 텐데 처음 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름을 가진 프로그램이 언제 깔렸는지 궁금할 수도 있는데요.

 

물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닐지라도 컴퓨터 작업을 원활하지 못하게 방해하거나 쓸데없이 PC 리소스를 차지하고 있어 처리 속도가 느려질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파일 및 프로그램이 아닐 경우 삭제하는 게 좋다는 걸 알고 있을 필요가 있으며 이번에 알게 된 keysharpnxbiz의 정체는 무엇인지 확인 후 정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웹상에서 여기저기 찾아보면 알아본 결과 해당 프로그램은 라온시큐어라는 보안 업체에서 만든 솔루션이며, 보통 보안적인 부분이 강화되야 할 전자상거래나 결제 관련 처리 과정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을 하는 것인데요.

 

 

 

 

특장점으로 보안성과 다양한 PC 환경에서 지원, 법/규제 준수, 검정된 솔루션으로 많은 곳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상태이며 의도가 좋긴 하지만 사용을 마치면 안전하게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굳이 필요치 않은 상황에서도 실행이 되고 있어 저사양 PC 같은 경우 컴퓨터를 사용할 때 끊김 현상으로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자주 사용해야 될 웹사이트에서 설치된 프로그램일 경우, 사양이 괜찮은 컴퓨터라면 특별히 문제 될 게 없겠지만 가끔 방문하거나 일회성으로 이용한 사이트, 저사양 PC를 활용하고 있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를 마치고 빠져나왔다면 깔린 키샵 비즈를 찾아서 지우는 게 여러모로 좋을 거라 생각해요.

 

728x90

 

왜냐하면 나중에 또 이용할 때 어차피 다시 해당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으로 다시 깔리게 될 테니 지워도 상관없고 문제 될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현재 사용하는 PC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 같거나 느려서 답답한 분들은 깔끔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는데 keysharpnxbiz를 지우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으니 결정했다면 아래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참고하여 삭제하면 될 거예요.

 

 

 

 

우선 화면 좌측 하단을 보면 시작 메뉴가 있을 테니 누른 다음 제어판을 찾아서 선택하고 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다운로드 후 설치했던 파일 목록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스크롤을 내리면서 살펴보면 중간에 WIZVERA & RAONSECURE의 keysharpnxbiz 이름을 찾을 수 있으니 선택한 상태에서 우클릭하세요.

 

그러면 [제거]할 수 있는 버튼이 뜨게 될 테니 선택하면 되고 완전히 제거할 거냐고 다시 물어보는 창이 나올 텐데 [예]를 눌러서 진행을 하면 정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후 컴퓨터를 굳이 재부팅하지 않아도 되고 윈도우 화면 하단 바를 우클릭한 다음 [작업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으니 열고 프로세스에 종료됐는지 확인하면 되니 어렵지 않을 거예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컴퓨터 이용에 불편함을 준 프로그램을 깔끔하게 삭제할 수 있으니 정체를 알고 나서 지우기로 결정하신 분들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여 동일하게 지워주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