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앱카드 현장결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예전에는 상품이나 물건 등을 구매할 때 현금 또는 실물카드를 많은 분들이 사용했지만 기술의 발전에 따라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지원 가능한 기기가 있는 곳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되어 편리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는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삼성카드 앱은 앱 하나만으로 심플하게 이용할 수가 있고 카드생활을 편리하게 있으며 사용 내역 조회 및 온·오프라인 결제 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요.

 

 

 

 

이렇게 결제 대금에 잔여 한도까지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관한 모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따로 실물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상당히 편리한데 관심을 갖게 되어 처음으로 사용하려는 분들은 현장에서 어떻게 결제를 하면 되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잘 몰라 헤매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앱카드 현장결제하는 법을 쉽게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정상적으로 모바일 앱카드 등록을 마친 상태라면 블루투스 또는 바코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을 텐데 일반적으로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볼 수 있는 포스 기기에 바코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삼성앱카드 어플을 실행한 다음 아래쪽을 보면 하단 가운데 현장결제(간편결제)가 있을 테니 터치하고 현장 결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면 바코드 결제를 선택해 주세요.

 

참고로 이 과정에서 보안 유지를 위해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선 앱카드 현장결제가 불가능할 테니 스마트폰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Wi-Fi 연결을 해제한 다음 다시 시도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본인 인증을 해야 될 텐데 등록하는 과정에서 설정했던 지문, 홍채, 결제 비밀번호의 방식 중에 선택해서 인증을 완료하면 될 거예요.

 

 

 

 

이때 지원하는 이용처에서만 결제할 수 있겠지만 오프라인에서 가맹점 상황이나 사정에 따라 일부 앱카드 서비스가 제한되는 경우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보통은 세븐일레븐, CU, GS25, 바이더웨이 등의 편의점이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가 있습니다.

 

이밖의 다른 이용처로 롯데백화점, S-OIL, E1, ARITAUM, innisfree, 애버랜드, 교보문고, HOLLYS COFFEE 등 기타 다른 이용처에서도 삼성앱카드 현장결제를 진행할 수 있을 테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계속 확대되고 있는 중이고 언급하지 않은 곳으로 음식점이나 패선/뷰티, 커피전문점/생활잡화, 병의원/마트/주유소/기타 등 많은 곳이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단말기에 따라 가능여부가 다르겠지만 제휴페이로 간편결제를 진행할 수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활동이 가능해질 거예요.

 

 

 

 

알려드린 것처럼 삼성앱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등록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구매 시 활용하면 될 것이며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삼성카드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좀 더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