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이번 시간은 인스타 연락처 사람찾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nstagram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소셜미디어로 사진 및 동영상의 게시물을 올릴 수 있으며 관심사에 대해 얘기하고 최신 근황을 알리거나 개인의 공간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요즘엔 너도 나도 인스타그램 계정 하나쯤은 갖고 있기 때문에 학창시절에 친하게 지낸 친구나 동네 친구, 군대 동기, 알고 지냈던 사람 등 예전에 친하게 어울렸던 추억 속 인물의 근황이 어떤지 궁금할 때 확인하기에 좋고 오랜만에 대화도 해볼 수 있어 현재 모습이 궁금할 때 알아본 적이 있을 거예요.

 

또한 나와 연결되지 않은 친구가 있을 수도 있고 팔로워를 늘리기에도 도움이 될 수 있 것이며, 옛 지인의 근황은 어떤지 쉽게 알아보는 방법이 될 테니 여러모로 좋은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인스타그램 연락처 동기화 및 연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검색 기능을 이용해 계정을 선택하여 이름이나 별명을 입력해서 알아볼 수도 있지만 이미 사용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한참을 찾아봐야 될 수도 있고 검색되지 않게 설정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비효율적일 수 있으니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모바일 버전을 기준으로 인스타 연락처 사람찾기 과정을 설명하면 우선 Instagram 앱을 실행한 다음 우측 하단 프로필을 눌러서 이동하고 바뀐 화면에서 우측 상단 더보기 표시를 누릅니다.

 

 

 

 

옆에서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사람 찾아보기]를 누르면 페이스북, 트위터, 텀블러 등의 계정과 연결하는 시스템 동기화를 진행하여 비교적 쉽게 친구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어서 반가울 거예요.

 

그런데 너무 광범위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며 찾기 어려울 땐 메뉴에서 톱니바퀴 [설정]을 누릅니다.

 

 

 

 

이동하여 중간에 있는 [계정]을 선택하면 되고요.

 

 

 

 

그러면 연락처 동기화 메뉴를 찾을 수 있으니 선택하고 이동하여 연락처 연결 버튼을 누르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정상으로 처리됐다면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와 연관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내 연락처 정보가 주기적으로 동기화되어 서버에 저장되고 팔로우할 연락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하단 하트 표시를 누르면 나의 활동과 나와 연관된 다른 사용자의 활동을 볼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고 밑으로 내리다 보면 회원님을 위한 추천으로 유명인사의 계정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며 연락처가 동기화되어 나와 연관성이 높은 사람의 리스트가 상단 쪽에 표시되어 있을 거예요.

 

밑으로 내리다 보면 [사용자 추천 모두 보기]를 눌러 더 많은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오랜만에 다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이렇게 인스타 연락처 사람찾기 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알려드린 대로 따라 해보면 보고 싶은 지인의 근황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며 다시 예전처럼 가까워지고 교류할 수 있겠지만 간혹 연락처 없음을 알리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어떻게 된 건지 몰라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땐 일시적인 오류 현상일 수 있으니 앱을 종료하거나 핸드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서 시도해 보면 정상적으로 연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