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SK 티월드 pc버전 무료문자 이용 방법을 준비했는데 핸드폰을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통신사를 결정해야 하며 SK텔레콤 요금제를 선택한 분들의 경우 T world 사이트를 통해서 모바일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걸 아실 겁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특별한 날이거나 명절, 동호회, 모임 등의 이유로 단체 문자를 보낼 때가 있는데 일일이 폰을 이용해서 진행함에 있어 약간 번거롭거나 무료 건수가 부족하여 요금이 많이 나오진 않을까 은근 걱정되는 분도 있을 거예요.

 

이럴 때 T world 사이트로 이동하여 확인해 보면 그룹메시지 100건을 무료로 전송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되고 유용할 텐데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인터넷 연결만 가능한 PC가 있다면 좀 더 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728x90

 

그렇지만 처음 이용하게 된 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면 되는지 잘 몰라서 헤맬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가능한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따라 해보시면 될 거예요.

 


 

 

 

티월드 pc버전의 무료문자 100건을 이용하려면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티월드'를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면 기본적으로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우측 상단 myT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해야 되니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하시고 없을 땐 회원가입을 눌러 안내를 따르면 됩니다.

 

 

 

 

계정에 접속하여 밑으로 내리다 보면  # 문자 보내기 링크를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하시면 돼요.

 

 

 

 

다음으로 인증 절차 강화를 위해 매월 진행되고 있는 인증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공인인증서도 있지만 휴대폰 인증이 더 편할 테니 선택합니다.

 

 

 

 

인증번호가 전송되면 확인하신 다음 SMS 인증 창이 화면에 나오면 번호를 입력 후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문자보내기 창이 뜨겠지만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 이럴 땐 크롬을 사용 중이셨다면 다른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다시 로그인하면 진행 가능합니다.

 

 

 

 

참고로 30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로그아웃되며 계속 사용하려면 로그아웃연장 안내 팝업을 확인하시면 되고 좌측 입력란에 단체 문자를 보낼 내용을 입력하시면 되고 중간에 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적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에요.

 

티월드 pc버전으로 무료문자 100건이 가능하고 초과될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즉시 전송 또는 예약전송이 가능하실 테니 입력하고 나서 전체적으로 살핀 후 전송 방식을 선택하여 단체 문자 메시지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영업적인 일로 사용할 예정인 분들도 있을 텐데 자주 사용하는 문자 메시지를 저장할 수도 있으니 다시 불러와서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되고 텍스트만 6개까지 저장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이 밖에도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메뉴 중 [이용안내]를 눌러서 주소록, 메시지 보내기, 컬러메일전송, 그룹전송, 회원 관련, 과금관련, 설치/로그아웃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불편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안내사항으로 메시지 전송이 실패되면 잔여 건수 차감 또는 결제금액이 청구되지 않고 이동통신사간 메시지 규격이 다를 경우 타통신사 고객에게 정상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한자가 포함된 내용은 수신자의 폰이 피처폰일 때 확인이 여러울 수 있다는 걸 감안해야 되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티월드 pc버전, 단체 무료문자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습니다.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