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naver play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 웹상에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여러 가지의 콘텐츠 영상을 볼 수 있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게 서비스를 지원하여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공식적으로 네이버에서 배포하고 있지 않은 상태이며, 필요에 따라서 다시 플레이어를 설치해야 되거나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 어디서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는지 잘 몰라서 헤매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PC를 통해서 미디어 파일을 재생해야 될 때가 있을 것이며, 마땅한 동영상 플레이어가 없다면 난감하실 텐데 이럴 때 네이버의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쉽게 비디오 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어 유용할 수 있을 겁니다.

 

플레이 툴즈, 고화질 영상, 자막 언어 설정, 자막 편집, 자막 싱크, 화면 비율 설정, 화면 조정, 화면 캡처, 환경 설정 기능 등의 여러 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도움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naver player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을 열고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를 입력하면 냥이넷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해당 페이지가 열리면 플레이어와 관련된 간단 설명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좌측에 [다운로드]가 있으니 눌러줍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제작사에서 배포하는 원본을 제공하는 링크로 다운로드가 있으니 눌러주세요.

 

 

 

 

응답하여 연결되면 지정된 경로에 NaverMedia PlayerInst 파일이 추가되어 있으니 더블클릭 후 실행하시면 되겠고 허용하면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뜰 테니 계속하기 위해 [다음]을 누릅니다.

 

사용권 계약에 관한 내용이 나올 텐데 네이버의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을 읽어본 후 동의해 주세요.

 

 

 

 

저장될 위치를 확인하면 구성 요소 선택이 나오는데 시작메뉴 등록, 바탕 화면에 단축아이콘 등록이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으니 확인 후 [설치]를 눌러줍니다.

 

 

 

 

이제 압축 해제 후에 최종 naver player 설치가 진행될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겠고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하기 및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로 사용하기에 체크가 되어 있을 테니 확인 후 [마침]을 눌러 창을 닫으세요.

 

 

 

 

이후 자동적으로 실행될 것이며 이런 구성을 볼 수 있는데 상단은 전체메뉴와 퀵메뉴가 있고 우측 밑엔 재생목록이 마련되어 있으니 살펴보시면 되겠으며 [사용해보기]를 눌러 이용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면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창이 나올 텐데 [업데이트 하기]를 누르면 시리즈온 플레이어로 바뀌는 걸 볼 수 있으니 구버전을 그대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업데이트하지 않고 취소하여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될 거예요.

 

이렇게 쉽게 웹에서 다운받아 파일을 재생할 수 있을 테니 이용해보시면 되겠고 이 프로그램은 개인일 경우 언제 어디서나 사용해볼 수 있는 프리웨어 서비스로 사용하면 유용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naver player 설치 및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