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kms 오토넷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 컴퓨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간혹 윈도우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PC일 경우 부팅화면 첫 화면에서 윈도우의 라이센스가 곧 만료될 예정이라고 하면서 정품인증을 하라고 나와 당황한 분들이 있을 겁니다.

 

 

 

 

물론 정품을 구매하여 사용 중이라면 안내한 대로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셔서 진행하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몰라서 난감할 수 있는데 이럴 땐 정품인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랙 프로그램인 KMS Auto Net을 이용하면 더 이상 컴퓨터를 켤 때 인증하라는 메시지가 뜨지 않아 편할 거예요.

 

압축 파일 형식으로 첨부해드릴 텐데 크랙이다 보니 백신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있을 경우 악성코드 또는 바이러스로 잘못 인식해서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니 파일을 내려받기 전에 잠시 백신을 끄고 실행해야 진행 가능할 것입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PC 화면 좌측 밑에 시작 메뉴를 눌러서 설정으로 이동한 후 업데이트 및 보안을 누르고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 열기를 클릭하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으로 넘어가서 제외시킬 폴더를 선택할 수가 있으니 지정하면 되겠고요.

 

V3 또는 알약 같은 경우 화면 우측 하단 시스템 트레이를 살펴보시면 아이콘이 있을 테니 잠시만 종료해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백신으로 치료할 경우 실행 파일이 사라지게 됨)

 

728x90

 

참고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이용 가능한 게 아니라 잠시 인증 기간을 늘리기 위함이니 알고 계시면 되겠으며, 첨부한 파일인 kms 오토넷 다운을 시도하여 압축을 해제해 주면 KMSAuto Net.exe 파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는 게 아니라 우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허용하면 이런 심플한 창이 나올 텐데 Main 탭이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Activation] 버튼을 눌러주세요.

 

 

 

 

넘어가면 윈도우와 오피스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오피스 같은 경우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거라 생각하시면 되겠고 이 내용은 윈도우 정품인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내용이니 [Activate Windows]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잠시만 기다리면 아래 실행화면이 Runing 상태가 될 것이며 인증 작업에 관한 메시지가 올라오게 될 테니 조금만 대기하시면 되고 이후 완료되면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마무리된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안전하게 적용된 걸 확인하기 위해 PC를 다시 재부팅해 보면 될 것이며 앞으로 윈도우와 정품인증과 관련된 메시지가 뜨지 않게 될 테니 더 이상은 신경 쓰지 않아도 돼서 좋을 것입니다.

 

이렇게 kms 오토넷 다운로드 후 안내한 내용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되고 모든 과정을 마친 후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다시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제외 폴더를 삭제해야지 이전처럼 모든 폴더랄 검사할 수 있게 될 거예요.

 

혹시나 나중에 이와 같은 메시지가 또 나오게 될 경우 다시 KMSAuto Net을 이용해서 재인증을 하면 될 테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0년 9월 25일 추가 내용>

 

첨부한 파일이 유해한 파일로 인식되어 내려받을 수 없는 상태가 됐으니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배너 링크를 아래에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KMSAuto_Net_2016_v1.5.4_Portable_password_2018.7z

 

drive.google.com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