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skt wavve 무료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재미의 파도를 탈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이브는 MBC, KBS, SBS 등 80개 이상의 채널로 애니, 키즈 포함 방송 VOD 20만편, 영화 1.5만편을 볼 수 있어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웨이브는 푹(POOQ)과 옥수수가 통합하여 운영 중인 인터넷 기반의 대형 OTT 서비스로 볼만한 콘텐츠가 상당히 많고 최고 화질로 회선 수에 따라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이용권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지만 굳이 이용권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구글 Play 스토어를 통해서 앱 정보를 확인해 본 결과 회원 가입만 진행해도 지상파를 포함한 모든 라이브 방송을 프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며 동남아 주요 7개국을 여행하고 있을 때에도 최대 7일간 방송 다시보기,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728x90

 

또한 매일 새로운 방송이 업데이트 및 개선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면에서 혜택과 장점을 갖고 있어 관심이 생겼거나 이제 알게 되어 관련된 정보를 확인 중인 분들도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무료로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PC도 가능하지만 모바일 버전으로 이용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skt wavve 무료 이용을 위해 스토어 앱을 실행한 다음 웨이브를 검색하여 [설치]를 누르고 앱을 실행하도록 합니다.

 

 

처음에는 앱 접근권한 안내로 시작하기 전에 안내사항을 알려줄 테니 [확인]을 눌러 진행하시면 되고 wavve 알림 서비스에 동의하시면 될 거예요.

 

 

 

 

이후 웨이브의 혜택을 알려줄 텐데 넘기다 보면 [시작하기]를 찾을 수 있으니 누르면 될 겁니다.

 

자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성인 콘텐츠 숨김 및 잠금 설정도 가능하니 설정이 필요한 분들은 확인해 보시면 되겠고 첫 달 100원 추가로 2개월 이용하실 경우 매월 5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팝업이 뜰 테니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메인 홈 화면이 열리면 방송, LIVE, 영화, 해외 시리즈 메뉴를 선택해서 볼 수가 있으니 기대될 텐데 좌측 3단 선 표시를 누르면 로그인 관련된 메뉴가 뜰 것이며 [회원가입]을 시작하면 됩니다.

 

회원으로 등록하는 과정은 예전처럼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고 간소화된 걸 볼 수 있는데 아이디와 패스워드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NS의 계정인 페이스북 또는 카톡, 네이버, T 아이디를 이용해서 시작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T 아이디로 권한 요청에 확인하고 허용 및 동의하여 계정 로그인을 시도해 봤으며 완료된 후 본인인증을 추가하시면 각종 프로모션 및 이용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skt wavve 무료 이용이 가능하게 될 텐데 다시 계정 로그인을 시도하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으니 원하는 걸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카테고리 검색을 보시면 알겠지만 VOD엔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해외시리즈, 키즈, 스포츠,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가 있고 영화엔 드라마, 가족, 로맨스, 코미디, 액션, SF/판타지, 모험, 범죄, 공포/스릴러, 음악, 애니메이션, 전쟁/재난, 다큐멘터리, 스포츠, 기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취향분석으로 한 편이라도 5분 이상 시청할 경우 다음날 바로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시청 시간이 늘어날수록 나만의 취향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콘텐츠 영상을 추천받을 수 있을 테니 시간 가는 줄 모른 채 재밌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이 밖에도 문의할 점이 있거나 알아보고 싶은 게 있다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서비스/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으니 이용 시 궁금한 게 있을 때 확인해 보면 도움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