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무료tv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집에 TV가 있긴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볼 땐 내가 보고 싶은 채널이나 프로그램만 고집하긴 그렇고 자취하는 분들의 경우 TV 없이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텔레비전 대신 방송을 보시는 분도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인터넷의 발달로 이젠 모바일 또는 PC로 자유롭게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고 따로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특정 사이트를 이용해 본방사수하지 못한 드라마/영화, 예능/쇼프로 시사/다큐 등이 있어서 다시 보고 싶었던 적이 있을 거예요.

 

 

 

 

어떻게 어떤 곳에서 시청할 수 있는지 잘 몰라서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아이코리안티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최신 방송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으니 좋을 겁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다시 보기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ikoreantv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꾸준히 즐겨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밑에 남겨드린 주소를 통해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koreantv.cc/

 

무료tv다시보기 사이트이자 게시판 형태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볼거리가 무척 많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 이동하게 되면 TV/드라마, 예능/쇼프로, 시사/다큐, 영화감상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보고 싶은 걸 선택하시면 돼요.

 

 

 

 

TV/드라마 카테고리 같은 경우 들어가면 좀 더 자세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성일을 보면 아시겠지만 최신 업데이트된 자료가 무지 많은 걸 알 수 있으니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되는데 요즘 핫한 드라마로 부부의 세계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저도 관심이 생겨서 선택했습니다.

 

 

 

 

이동하면 연결 가능한 여러 가지 링크가 제공되고 있으니 클릭하면 되겠고 새창으로 링크가 열리게 될 테니 재생하여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팝업 광고나 앱 설치 화면이 나올 때도 있을 텐데 필요 없을 경우 창을 닫으면 사라질 테니 재생하면 될 것입니다.

 

응답하여 연결되면 감상할 수 있는 것인데 물론 일시적인 오류 현상으로 인해 가끔씩 재생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다른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을 해보면 정상적으로 볼 수 있으니 유용할 거예요.

 

무료tv다시보기의 링크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supervid, flashvid, ipfstube, gounlimited,

k-vid, hlsplay, Jetload, upstream, mixdrop

 

 

 

드라마 같은 경우  첫 회부터 차례대로 보고 싶을 수 있는데 검색해 보면 그동안 업로드된 리스트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정주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웹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티비방송을 볼 수 있으니 심심하고 지루하거나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