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SK Broadband는 SK그룹 계열의 유선통신 업체로써 시내전화 및 초고속 인터넷, 음성전화, 회선임대, 국제전화,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기업 및 가정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와 평가가 좋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보통 가정이나 기업에서 컴퓨터 및 인터넷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이용할 때가 많고 설치했던 적이 있을 텐데 갑작스러운 오류, 연결 장애, 끊김 등 문제가 생기게 되어 당황했던 적이 있을 거예요.

 

이로 인해 정상적인 업무 및 결합상품인 인터넷, TV 방송을 시청할 수 없어 난감한 적이 있을 텐데 고장이 났을 때 원인을 파악하여 다시 직접 작동시킬 수도 있겠지만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의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럴 때 잠깐 업무가 지연되더라도 어쩔 수 없이 전문가의 노하우와 손길이 필요할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SK Broadband의 상담 가능한 대표 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 후 도움을 요청하면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06으로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궁금한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도움이 될 텐데 만약에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 되면 080-8282-106에 전화해 보는 것도 좋을 테니 통화하면 될 것입니다.

 

 

 

 

참고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 오후 1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을 테니 전화로 간편하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고 직접 해결할 수 없을 땐 방문을 요청하시면 될 거예요.

 

728x90

 

통화를 시도하게 될 때 ARS 음성을 듣게 될 텐데 고장 문의는 2번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될 것이며 상담사에게 바로 연결될 수 있고 0번을 누른 다음 2번을 누르면 고장 문의 전문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가입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와 이동전화 연락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협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고장의 문제가 아니더라도 상담사와 연결 후 요금 및 변경, 가입 및 해지할 수 있는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고 만약 통화량이 많은 관계로 쉽게 연결되지 않을 땐 다른 방법을 시도할 필요가 있는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E-mail을 통해 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문의해 보시면 될 거예요.

 

 

 

 

365일 24시간 상담 신청이 가능할 테니 궁금하신 내용을 E-mail로 문의하면 접수된 내용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등록될 것이며, 금요일 오후~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건은 업무개시일 이후 질문이 집중되는 기간에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상세한 답변을 받기 위해 기다리셔야 될 겁니다.

 

또한 기다릴 필요 없이 직접 해결책을 찾아볼 수 있을 텐데 SK Broadband에 들어가서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바로가기로 이동하면 질문 유형을 선택해서 항목별로 답변이 이미 달려있는 리스트 목록을 볼 수 있으니 유사한 현상과 동일할 경우 선택해서 안내에 따라 조치를 취하면 될 거예요.

 

 

 

 

그러니 앞으로 사용하다가 오류, 장애 발생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설명해 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단계적으로 대처하면 될 것이며 방문 요청도 가능 할 테니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보시고 이상 현상을 해결하면 될 것입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