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이 서비스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며 이 서비스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대표적인 포인트 제도로 1점당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어 이 필요할 때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1P=1원이긴 하지만 일부 사용처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기준이 적용될 수도 있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으며 자주 가는 가맹점에서 적립도 하고 필요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데 사용처 직접 방문 또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와 연결된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세요.

 

현재까지 얼마나 Point가 누적됐는지 로그인해서 쉽게 조회할 수가 있으니 알아보시면 될 것 같은데 저 같은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 혜택> 포인트 조회를 눌러 얼마 정도 있는지 궁금해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확인을 해봤더니 12,447P나 있는 걸 보게 되어 공돈이 생긴 것 같은 생각에 은근히 기분 좋았습니다.

 


 

 

 

참고로 포인트 반영여부에 따라 잔여포인트는 총 누적포인트와 총 사용포인트의 차액과 다를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각 세부 포인트별 유효기간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적립일로부터 60개월로 5년이며 거래 정지 또는 탈퇴를 하더라도 소멸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상황에 따라 개인정보를 삭제하기로 요청하면 소멸되도록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전환신청은 현금 캐시백, 청구대금 결제, 연회비 결제,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포인트 선물 및 쇼핑,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과 관련된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고 이용 시간은 365일 24시간 가능하지만 제한된 시간(23:50~00:10)에는 전환이 어려우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정보가 궁금하실 수 있는데 Point 가맹점은 마이신한포인트의 로고로 스티커가 부착된 곳만 가능하며 쉽게 조회를 할 수 있는데 쇼핑, 외식, 주유, 공과금 납부, 보험, 문화/생활, 금융 등 자유롭게 쓸 수 있을 거예요.

 

 

 

 

[쇼핑] 분야는 올댓쇼핑으로 국내에도 유명하게 알려진 쇼핑몰에서 적립 및 사용을 하실 수 있는데 가전·기기, 쇼핑몰·홈쇼핑, 백화점·면세점, 의류·화장품도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외식] 분야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정관장, CU, 파리바게뜨, 요기요, 미스터피자, 신세계 푸드가 있고 특정 카드에 포함될 경우 더 다양한 외식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면 돼요.

 

 

 

 

[주유] 분야는 현대오일뱅크로 특정 카드 같은 경우 S-oil도 주유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공과금 납부]는 지방세 및 국세납부로 온라인을 통한 납부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니 확인하세요.

 

 

 

 

[보험] 분야는 손해보험 및 자동차보험에 필요 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로 [문화/생활]이 있는데 온라인 콘텐츠에서 게임 파일공유, 방송, 포털이 있고 영화관은 CGV, 롯데시네마가 있으며 문화/생활에서 티켓링크, 서울랜드, 금성출판사, 일룸가구, 교보문고가 있고 학습지에는 교원에서 쓸 수 있으며 행정안전부 수수료 납부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휴대폰 무료통화권 충전으로 텔코인 휴대폰 무료통화 충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세요.

 

 

 

 

마지막으로 [금융] 분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 신한은행의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신규 이용자의 예/적금 1회차로 보유한 포인트에 따라 납입금을 넣을 수 있으며 OTP 구입비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신한금융투자로 주식 매매 수수료 S-Lite 계좌를 통한 거래 시 쓸 수 있고 신한생명에선 보험료 납부로 쓸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돼요.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좀 더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을 것이며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해 다양한 곳에서 적립된 Point를 활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그냥 편하게 현금 캐시백을 신청한 다음 다른 계좌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걸 선택했으며 공돈이 생긴 것 같아 매우 기뻤는데 각자 필요한 상황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를 확인 후 이용해 보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