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TV를 볼 시간도 별로 없고 집에 텔레비전이 있긴 해도 보지 않을 때가 많지만 가끔씩 심심해서 볼만한 방송이 없나 해서 찾아보거나 가족이 보는 방송을 우연히 보다가 재미를 느낀 적도 있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심심할 때 자주보는 편인데 우연히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첫방송 예고편을 보게 됐고 나름 괜찮은 스토리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본 방송을 보려고 했지만 본방사수하는 건 쉽지 않았는데요.

 

물론 재방송을 할 때가 있지만 내가 방송 시간에 맞추기보다는 보고 싶을 때 자유롭게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컸는데 자려고 하지만 잠이 안 와서 누워서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보던 중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생각나서 모바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검색 결과로 여러 가지가 나왔지만 대부분 재생이 안되거나 관련 없는 이상한 페이지가 자동으로 열리는 탓에 심기가 불편해지긴 했지만 계속해서 찾아보던 중 괜찮은 사이트를 알아내서 지금도 폰으로 심심하거나 여유있을 때마다 이미 방송된 드라마를 찾아서 재밌게 보고 시청하고 있는데요.

 

728x90

 

이렇게 저처럼 드라마를 보고 싶은데 볼 수 있는 방법을 모르고 특히 스마트폰으로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는 걸 찾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웹상에서 찾아보면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볼거리의 콘텐츠 영상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는 무궁무진하게 많지만 현재 제가 이용 중인 곳은 마루티비라는 나름 유명한 사이트인데 인터넷 검색창에 마루티비+드라마 제목을 입력 후 찾으면 해당 링크가 나올 테니 들어가주세요.

 

 

 

 

이곳을 이용하면 번거로운 계정 등록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좋을 텐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본적으로 중간에 광고가 많긴 하지만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내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검색해서 다시볼 수 있으니 감안하시면 되겠고 영상을 찾아 재생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화면에서 재생이 어려울 땐 밑에 다른 방법으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링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고 재생하려고 버튼을 눌렀지만 다른 페이지가 추가로 열리면서 방해하면 우측 상단 점 3개 옆에 표시된 숫자를 눌러 방금 열린 창을 X 표시를 눌러 닫아주세요.

 

 

 

 

그러고 나서 다시 마루티비 화면을 선택하면 이상 없이 재생될 테니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 분들은 알려드린 것처럼 이런 방식으로 접근해서 본방사수하지 못했던 프로그램을 다시볼 수가 있을 것이며, 특히 드라마를 한 편씩 보기 싫고 한 번에 몰아서 보고 싶은 분들은 최종회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곳을 통해 몰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물론 재생 시 이용할 수 있는 화질 변경이나 전체 화면, 정지, 소리 조절도 가능하고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니 언제 어디서나 심심할 때마다 편하게 드라마를 볼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