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삼성 갤럭시 s20 출고가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 galaxy는 삼성전자에ㅔ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안드로이드용 전자기기 스마트폰으로 유명하며 현재까지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어렸을 때부터 갤럭시 시리즈만 고집해서 사용했으며, 중간에 노트와 병행해서 사용을 하고 다시 갤럭시로 갈아탔는데 이번에 접한 소식으로 2020년 상반기에 내놓은 상품인 갤럭시S20 시리즈가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소개되기 시작하면서 어떤 스펙과 구성을 갖춘 제품인지 성능과 특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출시일, 색상, 가격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출처: 삼성전자 S20 시리즈 제품 사진

 

 

이번에 출시할 예정인 Galaxy S20은 S10의 후속 제품이며 모델은 S20, S20+, S20 Ultra로 총 3가지인데 모바일의 새로운 미래를 열 갤럭시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영상 촬영으로 퀄리티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가 있으며, 5G로 사용이 쉽고 빠르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2월 14일~2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일반 개통으로 공식 출시는 3월 6일이라고 하며 삼성 갤럭시 s20 출고가는 각각 차이가 있는데 S20은 1,248,500원, S20+는 1,353,000원, S20 Ultra는 1,595,000원으로 꽤 비싼 편입니다.

 

 

 

 

금전적인 혜택을 보고 싶은 분들은 쿠팡, 오픈 마켓을 통해서 구매하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해요.

 

 

 

 

색상을 정리해드리자면 S20은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화이트/핑크로 구분되며 S20+는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화이트, 아우라 레드/블루, S20 Ultra는 코스믹 그레이/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분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컬러에 따라 구성품이 약간 달라질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기기, 케이스, USB 케이블, USB, 이어폰, 펜촉&이어팁으로 구성되어 있을 거예요.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이며 보다 스마트하고 아름답고, 파워풀한 스마트폰이라고 안내하는데 사전 구매 시 공통적인 특별 혜택으로 사은품과 기본 혜택이 있는데 사은품에서 갤럭시 홈 미니, 네모닉 미니 2종 중 1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조기 소진 시 단일 상품으로 운영될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기본혜택은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제공과 갤럭시 버즈+ 9만9천원 구매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 밀리의 서재 3개월 프리 구독, 뉴로제타스톤/로제타스톤 1:1 화상영어 3개월 Free 이용, 갤럭시 스토어 셀럽 알람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고 안내하네요.

 

 

 

 

삼성 갤럭시 s20 출고가 및 자급제폰(언락폰)이 궁금한 분도 있을 텐데 갤럭시 자급제폰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면 이동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나노 유심을 꽂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를 의미한다고 보면 되겠고 약정기간 및 위약금으로부터 자유로우며 통신사와 요금제로부터 선택의 폭이 더 넓습니다.

 

그러니 USIM만 꽂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기본 앱들만 설치되어 있으니 사용함에 있어 좋을 것이며 나노 USIM이 아닐 경우에는 대리점에 가서 유심을 구매 후 사용하시면 돼요.

 

이밖에도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밑에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FE | S20 | S20+ | S20 Ultra 5G | Samsung 대한민국

삼성 갤럭시 S20 | S20+ | S20 Ultra 5G는 사진의 미래를 바꿉니다.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찍고, 5G로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www.samsung.com

 

이상으로 삼성 갤럭시 s20 출고가 및 관련 정보를 총정리해서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