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생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비타500 카페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광동제약(주) 회사에서 2001년 3월부터 출시한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음료인 이 제품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어요.

 

 

 

 

광동제약은 우황청심원, 쌍화탕, 옥수수수염차 등을 만드는 제약 업체로 굉장히 유명하게 알려져 있으며 비타500 같은 경우 가끔씩 TV에서 CF 광고가 나와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광동 비타500 TVC [메이킹 필름] 중 한  장면

 

 

이 제품은 고유의 맛과 냄새 이외의 별 다른 것은 없으며 고유의 향미가 있는 노란색 분말로 하루에 1회 섭취하라는 설명을 볼 수 있는데 상황에 따라 가끔 식구나 지인의 병문안을 가거나 식구들 집에 방문하게 될 때, 여러 가지 상황에서 비타500을 마시게 될 때가 있지만 1병당 100ml(50kcal)라서 마시고 나면 모자란 듯한 아쉬움이 남았었습니다.

 

하루 권장량에 따르는 게 좋지만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적이라서 또 생각날 때가 많아 이번 기회에 인터넷으로 다량을 주문해서 마신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예전에는 목마를 때 음료수나 아이스 커피 등을 마셨지만 요즘엔 비타500을 아침에 일어나서 1병, 자기 전 쯤에 1병을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피곤해서 에너지 충전용으로 마실 텐데 저는 거의 갈증이 날 때마다 마시는 편이며 간단히 섭취하기에 좋아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사과즙, 물을 섞어 만든 혼합음료로 색소 및 방부제는 넣지 않았는데요.

 

 

 

 

문득 아무 생각 없이 마시는 것보다 함유된 것이 어떤 게 있는지 알고 마시는 게 좋을 것 같은 마음에 알아보게 됐는데 비타민 C는 500mg, 비타민 B2는 1.2mg가 함유되어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비타500 카페인은 얼마 정도 있는지 자세히 알아봤으나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식품위생법에 따르면 의무적으로 제품에 영양 정보 및 원재료, 함량이 표시되어 있도록 식약청에서 규정하고 있는데 만약 카페인 정보를 표시 기준에서 제외했다면 명백한 위반 사항에 해당되므로 정상적으로 판매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니 결론적으로 박카스처럼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지 않는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되겠으며 비타민 C 같은 경우 항산화물질로 피부 미용과 면역력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됐는데 요즘에 피부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 기분 좋은 이유가 여기에 있는 듯 싶네요.

 

 

 

 

이 밖에도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추운 겨울을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되며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건강 식품을 잘 챙겨먹지 못할 때가 많은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데 비타민 음료를 마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잘못 알게 된 상식으로 비타500 카페인 때문에 불면증이 생기고 밤 잠을 설칠 것 같은 생각에 그동안 마시지 않았다면 이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고 선물용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구할 수 있으니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을 거예요.

 

이 제품은 약국, 마트, 편의점, 슈퍼마다 가격이 다른 걸 볼 수 있는데 권장 소비자 가격이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 걸 볼 수 있고 보통 100ml 1병당 가격은 500~600원, 1박스는 5천원~6천원 정도면 살 수 있을 것이며 인터넷에서 구매할 땐 좀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광동제약 비타500, 100ml, 20개

 

 

건강한 젊음 충전과 피로를 회복하고 싶은 분들은 비타500의 효과로 에너지를 충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