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원칩챌린지 가격 및 파는곳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요즘 SNS와 실시간 스트리밍의 개인 인터넷방송에서 인기를 얻게 된 콘텐츠 소재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원칩챌린지라는 걸 보거나 들은 적이 있을 겁니다.

 

 

 


이 도전 콘텐츠는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과자를 하나 먹고 나서 5분 동안 버티는 방식으로 매운음식 잘 먹는 BJ, 먹방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이 도전하면서 매운맛을 제한된 시간 동안 힘들게 버티는 모습을 보게 된 적이 있을 텐데 의외의 모습을 보이는 분도 있고 너무 매워서 가만히 있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는 BJ도 있어서 얼마나 맵길래 저러는지 관심 갖게 된 분도 있을 거예요.

 

 

 


이 과자는 '파퀴칩스'라고 불리며 미국의 제과 업체인 PAQUi에서 만든 과자로 매운맛의 위력은 불닭볶음면의 356배, 핵불닭소스의 150배, 핵불닭볶음면 미니의 130배 정도나 된다고 합니다.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들었고 청양고추보다 220배 정도 더 맵다고 하는데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저로서는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마치 관짝처럼 보이는 과자 상자 속을 열어보면 포장지가 있고 뜯어보면 삼각형 모양의 새카맣게 탄 것처럼 보이는 과자를 볼 수 있는데 약간은 과장된 것 같지만 실제로 먹어본 BJ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화생방하는 것보다 버티기 힘들고 백지수표를 줘도 이젠 먹지 않을 거라고 하니 가히 그 위력이 엄청나다는 걸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728x90

 

자주 인터넷 방송을 보고 있는 BJ가 이 과자를 먹고 힘들게 참는 모습을 봤을 때 정말 매운지 호기심이 들기도 하면서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 됐고 어렵사리 참아내는 모습을 계속 볼 때 간접 체험이긴 하지만 알 수 없는 쾌감도 느껴지더라고요.

 

땀과 침을 흘리면서 가만히 있질 못하고 엄마를 찾거나 참지 못하고 울 것 같아서 그 모습이 우스꽝스럽기도 했습니다.

 

 

 

 

원칩챌린지 가격 및 파는곳이 궁금하실 텐데 이 과자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비교적 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파퀴칩스는 최소 4만원~8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고 확인해 보니 해외에서 직배송되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고요.

 

이 과자의 특징은 처음에는 그냥저냥 먹을만하다가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입 안에서 매운맛이 퍼지게될 것이며 이후 과자를 섭취하며 지나간 경로가 후끈후끈해진 걸 느끼게 되니 고통스러울 겁니다.

 

 

 

 

먹어본 사람들의 일반적인 반응으로 1단계는 입안에서 불이 나는 듯하고 2단계는 소리를 지르게 되거나 3단계는 눈물이 나올 수도 있고 4단계는 알 수 없는 헛소리를 하다가 마지막 5분을 더 이상 버티지 못해 포기하고 미친 듯이 우유, 얼음물, 시원한 음료수를 급하게 마시는 걸 보게 될 거예요.

 

주의사항이 있다면 과자를 먹고 눈을 비빈다거나 만지지 말아야 되며 노약자, 임산부, 아이들에겐 권하지 않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매운 맛이 들어있는 음식을 과하게 먹었을 경우 위 점막을 강하게 자극하여 위험해질 수도 있으니 먹더라도 적당히 먹는 게 좋을 거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파퀴칩스 과자 파는곳, 원칩챌린지 가격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많은 사람들이 모였을 때 게임이나 벌칙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방송을 준비하거나 진행하고 계신 분들은 콘텐츠로 진행해 봐도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먹방,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분들은 알 수 없는 극강의 매운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을 텐데 인터넷으로 쉽게 찾아서 주문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자신 있는 분들은 주문해서 극강의 맛을 체험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