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필요에 따라 특정 사이트, 카페, 커뮤니티 등 아이디 및 닉네임을 등록해야 될 때가 있고 게임 캐릭터 이름을 설정해야 될 때가 있을 것이며 그냥 아무거나 지어내서 만드는 분들도 있지만 나름 의미 있는 이름을 생각하기 위해 고민하거나 좀 더 멋진 닉네임을 짓고 싶은 적이 있을 겁니다.

 

 

 

 

또는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한 이름이나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만 이미 등록되어 있어서 아쉬웠고 뭔가 유니크하면서 닉네임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이름을 찾아내고 싶어 검색 중인 분들이 있을 거예요.

 

대체할 만한 이름으로 개성 있고 의미 있는 이름을 원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여 이번 내용에서 랜덤 형식으로 단어를 조합하여 2글자로 간지나는 닉네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로 아주 간단한 방식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인데 밑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http://jhnsoft.dothome.co.kr/word_creater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의 메인 페이지가 열리면 중앙에 [닉네임 생성] 버튼이 마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아무런 설정 없이 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생성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해 본 결과 저 같은 경우 퓬기가는 2글자가 생성된 걸 볼 수 있었고 만약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버튼을 또 눌러보면서 다른 이름을 더 알아 볼 수 있으니 직접 확인 후 결정하면 될 거예요.

 

728x90

 

이렇게 간단한 방식으로 생성할 수 있으니 급한 상황에서 활용하기에 좋을 것이며 또 다른 2글자 닉네임을 만드는 방법으로 초성과 중성, 종성에 사용할 글자를 체크 후 조합하여 생성할 수 있는 방식인데 단어 길이와 개수도 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밑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가 나올 것이며 복잡하게 보일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면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https://bianu.tistory.com/27

 

 

 

초성은 자음이라고 생각하면 되니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되고 1개 이상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체크하시면 될 겁니다.

 

 

 

 

중성은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역시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원하는 걸 체크하면 되고 마지막 종성은 자음과 모음 밑에 받칠 글자를 의미하는 것으로 체크해도 되고 안 해도 상관 없을 거예요.

 

 

 

 

이렇게 초성, 중성, 종성을 선택하신 다음 아래를 보면 추가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데 단어 길이는 글자 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숫자 2를 적으면 되고 단어의 개수는 최대가 99개이니 99를 입력했으며 종성 확률은 받침이 들어가게 될 확률을 정하는 것이므로 50%로 설정 후 [만들기]를 눌렀습니다.

 

 

 

 

그랬더니 2글자의 다양한 이름을 결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던 닉네임이 많았는데 미크, 희카, 희황, 아캄, 뮈크 등 나름 괜찮은 랜덤 단어를 찾을 수 있어서 유용했어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를 활용해서 나름 멋지고 유니크한 이름을 만들 수 있으니 필요한 일이 있을 때마다 이용하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