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플로 pc버전에서 노래 듣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드림어스컴퍼니에서 운영하고 있는 음악플랫폼 Flo는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좋은 음악을 추천받을 수 있고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이용 가능해져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다른 곳에서 즐겨들었던 노래를 캡처 한 번이면 이사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번거롭게 느껴진 음악 옮기는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고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좋은데요.

 

국내에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아진 편이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늘고 있으며 현명한 소비자분들은 시시때때로 바뀌는 정보를 참고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 모두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고 t끼리 온가족 할인 혜택을 받아서 저렴한 비용으로 핸드폰 요금을 내고 있는 중이며 인터넷도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알게 된 Flo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겨 알아보게 됐어요.

 


 

플로 pc버전의 경우 별도의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도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웹버전 형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 우선 공식 사이트로 들어온 다음 계정 정보를 입력해서 로그인해 줍니다.

 

728x90

 

참고로 사용 중인 이메일 계정이나 핸드폰 번호, 네이버, 카카오톡 계정으로도 등록할 수 있지만 T아이디로도 이용 가능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연결되면 첫 정기결제 고객 누구나 두 달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안하고 있으니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진행해도 좋을 것 같아요.

 

 

 

 

Flo에서 노래를 듣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쉬운데 일단은 상단 검색창에 듣고 싶은 노래 제목이나 가수의 이름을 입력한 다음 엔터를 누르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곡/앨범, 아티스트, 듣기, 재생목록, 내 리스트 등의 메뉴가 있으니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듣고 싶은 곡을 선택해서 들으려고 했더니 1곡이 재생목록에 담겼다면서 1분 동안 노래를 미리 들을 수가 있는데 끝까지 듣고 싶을 땐 이용권을 구매하여 전곡을 들을 수 있다는 안내 메시지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PC 기준 올인원 이용권의 올인원 무제한 듣기는 1개월만 이용하는 게 8,000원이고 올인원 300회 듣기는 1개월 이용 시 4,000원이라고 하니 자주 듣지 않는 분이라면 300회가 좀 더 경제적입니다.

 

 

 

 

플로 pc버전에서 확인한 결과 T혜택은 SKT 무료 이용권으로 FLO 앤 데이터(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부가서비스에 가입했을 경우 매월 무제한 음악듣기와 스트리밍 데이터 혜택이 제공되세요.

 

 

관련 항목으로 0플랜 라지 및 슈퍼히어로 요금제 혜택과 SKT 내가 고른 패키지 300, SKT 내가 고른 패키지 무제한이 있으니 발급받으면 됩니다.

 

 

 

 

SKT 할인이용권 같은 경우 올인원 무제한 듣기 T멤버십 할인이 50% 6개월 적용되어 반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0캠퍼스 특별 할인은 0캠퍼스 무제한 듣기 할인 정기이용권은 6,900원이 아닌 파격 혜택이 적용된 월 1,5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구매에 부담이 적을 거예요.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고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은 이렇게 Flo를 이용해서 좀 더 경제적인 비용으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