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의 다양한 장르로 재밌는 게임이 알려지게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장시간 동안 집중한 탓에 손목이 뻐근해지거나 불편한 자세에서 몰입했을 때 온몸이 쑤셨던 적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PC 버전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찾아보는 중인 분들이 있을 텐데 요즘에는 다른 장치의 특성을 복사하거나 동일하게 실행할 수 있게 지원하는 서비스인 에뮬레이터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게임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해 보고 싶어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플레이어를 찾아 사용하고 있어요.

 

모바일은 이동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PC로 접속했을 땐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전 세계의 많은 게임 유저분들이 인정한 LDPlayer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포털 사이트에서 'ld player'를 입력 후 찾으면 웹 사이트 영역에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준비되어 있으니 클릭하도록 합니다.

 

 

 

 

응답하여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다운로드] 버튼을 추가로 더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그러면 요청을 처리하는 중이라는 표시가 뜨면서 잠시 로딩이 있을 것이며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지정된 폴더에 파일이 생성된 걸 확인할 수 있으니 더블클릭하여 파일을 실행하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 허용하면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올 것이며 즉시 설치를 누르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해 특정 경로를 지정하셔도 될 거예요.

 

 

 

 

조금만 기다리면 설치 과정이 완료될 테니 잠시 다른 용무를 보고 있어도 좋을 것이며 인스톨 과정이 마무리되면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잠시 동안 로딩이 있으니 좀 더 기다리면 이런 메인 화면을 볼 수 있는데 좌측 상단 시스템 앱을 한 번만 클릭 후 [Play 스토어] 앱을 선택하셔서 실행해 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업데이트 중인 표시가 나오지만 우측 밑에 [로그인]을 누르고 정보 확인 과정을 기다린후 완료되면 로그인하는 입력란이 뜰 테니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정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Google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또 다시 정보 확인 단계가 진행될 것이며 핸드폰을 확인해 보면 새 기기가 계정에 액세스했다면서 알림이 와있을 테니 본인 확인을 하여 과정을 완료하시면 돼요.

 

 

 

 

이제 Play 스토어의 메인 화면이 나올 텐데 상단 입력란에 실행하려는 앱 및 게임명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며 설치 후에 실행하여 모바일게임을 본격적으로 PC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면 될 겁니다.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게임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모바일로 이용하기 불편했던 분들은 LDPlayer 앱에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원하는 게임을 다시 받은 후 좀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참고로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약간씩 버벅거리거나 반응이 느릴 수도 있으니 이점은 감안하셔야 될 것이며 사양이 괜찮은 PC일 경우 원활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