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aver Pay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은행 계좌 또는 카드를 미리 등록하여 간편하게 구매, 송금, 선물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한 구매를 하려는 상황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럴 땐 네이버와 별개로 Naver Pay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야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대처를 할 수 있으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

 

 

 

 

NAVER 포털 사이트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면 공식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데 아래 카테고리 중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관련 페이지가 열리고 좌측엔 내가 갖고 있는 네이버페이와 적립, 충전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중간에 자주 묻는 질문 Best 10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으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결제 내역과 관련된 문의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을 수도 있는데 이럴 땐 1588-3819로 전화해서 알아보시면 되고 월~금요일, 오전은 9~12시까지, 오후는 13시~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13시입니다.

 

728x90

 

참고로 점심 시간일 경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긴급성 상담만 가능하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통화 연결이 지연되고 어려울 땐 네이버페이의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상세한 내용을 작성하시면 될 거예요.

 

긴급 상담은 서비스 및 결제 등 장애, 불법(음란) 게시물 신고, 결제/계정 도용 등이 포함되고 결제 도용신고는 1588-3816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또한 챗봇/톡톡상담으로 24시간 열려있는 챗봇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문의하려는 유형을 선택한 다음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겠고 주문/결제, 배송, 취소/교환/반품, 환불, 안전결제(네이버 카페)판매, 영수증/이벤트/쿠폰, 포인트 충전, 취소, 그 외 문의 중에서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챗봇을 이용하면 더 좋은 점이 있는데 전화상담을 통해 놓칠 수 있었던 내용을 자세히 다시 확인할 수 있고 상세한 설명을 보기 좋게 순서대로 알려줘서 순차적인 대처가 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니 상황에 따라 편한 방식을 선택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방법을 요청하면 되겠고 정 어렵게 느껴진 분들은 원격지원 서비스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상담원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내용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