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매칭률 1위로 유명한 정오의 데이트 어플 사용법과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 들어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고 주변의 누구처럼 알콩달콩하면서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느껴본 게 언제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감정이 메마르게 된 분들이 있을 겁니다.

 

 

 

 

평소 내가 꿈꾸는 이상형과 가까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과 우연처럼 만나게 될 그 사람을 위해 기다리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테지만 누군가 먼저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나를 어필하지 못한다면 기회를 얻는 건 그리 쉽지 않을 텐데요.

 

그래서 소극적인 분들은 내가 마음에 든 사람에게 다가가 말을 거는 게 쉽지 않고 우물쭈물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 이런 분들의 마음을 헤아렸는지 언제부턴가 남녀 간의 서로 어울리는 이성을 쉽게 찾아서 매칭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 나오기 시작했으며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지만 왠지 이상한 사람을 만날 것 같은 마음에 선뜻 이용하지 못했던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드라마, 영화, 만화 등에서 봐왔던 운명의 상대가 언젠가 나에게 짠~하고 나타날 거라는 생각을 갖고 매번 기다리기만 하면 세월은 계속 흐르고 나이만 계속 먹게 되어 후회되면서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728x90

 

그러니 처음부터 상대를 만나서 얘기하는 게 다소 부담스럽다면 정오의 데이트 앱을 이용해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고 어떤 사람인지 파악해나갈 수도 있으므로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200만 남녀 솔로가 접속 중인 정데 앱 사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해 보시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은 폰 바탕 화면을 보면 기본적으로 스토어 앱이 있을 테니 들어간 다음 검색창에 '정오의데이트'를 입력 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까 이 앱을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 어제 34,091명, 전체 19,504,496명으로 엄청나게 많아서 기대감을 갖게 되었는데 설치를 모두 완료하면 [열기]를 눌러 시작할 수 있어요.

 

 

 

 

실행하면 정데를 사용할 언어로 한국어를 체크한 다음 확인하면 되고 페이스북이나 이메일로 쉽게 등록할 수 있으니 접속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번호 인증 후에 계정을 만들 수 있는데 입문하기 위한 단계로 내 프로필을 작성하셔야 될 것이며 기본적으로 프로필 사진 2장 올린 다음 심사를 받으면 되니 거짓 없이 솔직담백하게 등록하면 되고 승인 후 본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정오의 데이트에서 이상형을 설정하게 되면 좀 더 쉽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테니 정성껏 작성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기본 입력사항을 모두 적고 나면 메인 화면에 오늘의 카드로 매일 새로운 이성 2명을 소개받게 됩니다.

 

 

 

 

프로필을 눌러 확인하고 싶다면 선택해 보시면 되고 상대의 호감도 체크 및 어떤 스타일의 이성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보안 정책에 따라 캡처할 순 없지만 상대 프로필을 볼 수 있는 화면에서 우측 밑에 하트를 눌러 진심이 담긴 메세지를 작성 후 관심표현 보내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알림으로 이성이 내 카드를 열어본 정보와 나를 초이스한 알림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에 있는 [초이스] 메뉴를 선택 후 이동한 화면에서 내 취향에 가까운 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oost 시작하기]를 눌러 1시간 이내로 나에게 호감 있는 상대를 3명 이상 찾을 수도 있어요.

 

 

Boost 기능을 시작하기 위해선 캔디가 30개가 필요하니 캔디 여유가 있는 분들은 찾아볼 만할 것이며 [라이브] 메뉴에선 실시간 접속 중인 사용자도 확인할 수 있고 [모든카드] 메뉴에선 내게 호감 있는 카드는 누군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밖에도 [놀이터] 메뉴를 통해 동네 친구 찾기, 이상형 검색기, 첫인상 알아보기 등 매칭에 도움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외롭고 적적한 마음이 들고 계신 분들은 정오의 데이트 앱을 사용해서 친해지고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불안요소로 걱정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되는 사람은 즉시 사용을 중단시킬 수 있게 관리 체계가 갖춰져 있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되고 혹시 아는 사람을 만나게 될까 봐 걱정된다면 지인 차단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설정하면 될 거예요.

 

 

 

 

좋은 인연 만나길 바라며 소중하고 행복한 연인의 관계로 발전하여 좋은 소식이 있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