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wavve 요금제, 이용권 관련 정보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웨이브는 2019년 9월 18일에 출시된 OTT 서비스로 스마트폰, PC, TV, 크롬캐스트 등 모든 기기에서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볼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옥수수와 푹이 통합되고 운영되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OTT(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보는 TV 서비스를 말하며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범용 인터넷망으로 콘텐츠를 제공하여 웹상의 동영상 서비스 종류를 모두 포괄하는 의미가 될 수 있음.

 

그래서 어딘가로 이동할 때, 자기 전에, 심심할 때 이용하면 지루함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현재 출시되어 운영된 지 얼마 안된 상태이라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TV를 볼 만한 시간이 없거나 관심 갖고 재밌게 보고 있는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이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로 쉽고 편하게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어 좋을 겁니다.

 

지상파와 통신사(SK텔레콤)의 연합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 많은 사용자 분들을 유입시키기 위해 저렴한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 볼 만할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wavve 요금제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신규고객인 분들을 위해서 특별한 Basic 이용권으로 3개월 4,000원에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사람에게 부여되는 특별한 혜택이라고 하니 확인해 보세요.

 

2019년 말까지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고 하며 모든 행사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고지 없이 종료될 수도 있으니 확실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신규회원이 아니라면 3가지 상품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 Basic 1회선 HD 7900, Standard 2회선 FHD 10900, Premium 4회선 최상위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세요.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구매 시 주의사항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Basic 상품은 모바일과 PC에서만 볼 수 있으며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고 동시접속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구매한 회선만큼 여러 기기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알고 계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콘텐츠는 저작권자 요청으로 라이브 및 VOD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고 콘텐츠 제공사의 정책에 따라 삼성스마트TV, CJ 헬로 뷰잉 등 일부 스마트TV, OTT 기기에서 라이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건 감안해야 될 부분일 거예요.

 

 

 

 

wavve 요금제 및 이용권 관련 정보는 이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해 보면 될 텐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정말 다양한 콘텐츠 동영상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부터 봐야 될지 고민이 될 정도였습니다.

 

외국의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지상파와 통신사가 협업된 토종 OTT 서비스가 출범한 것인데 어떤 행보와 성장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공중파 KBS, MBC, SBS 등 80개 이상의 채널과 방송 다시보기 22만편, 영화 1.5만편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