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군대에서 사지방 유튜브 접속기를 활용해서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군대에서 주말 또는 공휴일, 평일에는 모든 일과를 마친 후 사이버정보지식방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할 수 있긴 하지만 너무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거나 접속이 어려워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도 꽤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사이트에 연결할 수가 없거나 무한로딩되고 있는 웹페이지를 보면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게 되고 스트레스받게 될 텐데 군대의 특성상 여러 가지 문제로 통제받는 일이 많은 걸 알고 계실 거예요.

 

자유롭게 할 수 없는 게 많고 바깥세상과 단절된 생활이 계속되다 보니 우울해진 마음에 온라인, 웹상에서라도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고픈 마음이 들 수 있는데 그래서 이런 군인의 답답한 마음을 헤아린 어떤 분께서 전역하기 전에 연결 가능한 접속기를 만든 게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 및 DNS를 건드려서 하는 작업을 통해 처리해야 되는 복잡한 일이 분명한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이용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요.

 

728x90

 

그런 의미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사지방 유튜브 접속기 실행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에 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동일하게 입력한 다음 이동하시면 이런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중간에 [접속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ToonRaon 싸지방 파일을 내려받으면 될 거예요.

 

 

 

 

지정된 경로로 이동하여 파일을 찾은 다음 더블클릭하여 압축을 풀면 ROKA Google Youtube v2.17.bat 파일을 확인할 수 있으니 실행합니다.

 

 

 

 

잠시 후 심플한 창이 열리는데 처음 화면에서 [1. 패치하기]를 눌러 패치 과정을 완료하세요.(클릭이 안될 경우 1을 누르고 엔터를 누릅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마칠 수 있을 것이며 이후 브라우저 설치로 네이버 웨일, 오페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을 안내할 테니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브라우저를 선택 후 들어갈 수 있을 거예요.

 

 

 

 

생각보다 간단한 방식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더 이상 무한 로딩 증상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일은 없을 것이며 웹상에서 즐겁게 휴식을 취하면서 보고 싶은 영상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사지방 유튜브 접속기 활용으로 사이버지식정보방에서 즐겁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