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갤럭시 스토어 텐텐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삼성 Galaxy Store는 삼성전자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로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테마, 배경화면, 아이콘, 폰트, 게임 등 다양한 앱을 설치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사용자를 유입시키기 위하여 여러 가지의 프로모션이 계획되어 있고 기간에 따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안내되어 있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며 현재 1~4차까지, 9월~10월까지 프로모션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이번에 1차 추석맞이 이벤트로 시작했던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는 초성 퀴즈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1천 명에게 5천원 기프트카드를 제공하여 참여도를 높였고 실제로 반응이 꽤 좋았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카드는 게임 아이템이나 배경화면, 테마, 폰트 등 본인이 원하는 걸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갤럭시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줬어요.

 

728x90

 

또한 추가 일정으로 계획된 2, 3, 4차 프로모션이 아직 남아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어질 거라 생각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갤럭시 스토어 텐텐 프로모션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확인하시면 역대급 경품을 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취향저격 스완갤의 2차 캠페인에 참여하시려면 Galaxy Store의 컨텐츠를 다운 받고 스탬프를 모으면 되는데 참고로 갤럭시 단말기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기간은 2019년 9월 9일(목요일)~30일(수)까지,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0월 10일(목)에 개별적인 공지된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할 텐데 모든 상품(유료/무료)이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단, 인앱 구매(게임 및 일반 앱 내 유료 아이템)와 워치 다운로드는 제외)

 

 

 

 

스탬프(도장)를 모을 경우 추첨을 통해서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방식은 상당히 간단한데 우선 폰 바탕화면 또는 삼성 트레이를 선택하여 들어가면 Galaxy Store를 찾을 수 있으니 앱을 실행하고 모바일 페이지가 열리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선물 상자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바뀐 화면에서 텐텐 프로모션을 선택!

 

관련 페이지가 열리고 아래로 내리다 보면 참여 방법 설명 밑 [참여하기]가 있으니 눌러주세요.

 

 

 

 

이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약관에 동의하면 되고 본격적으로 컨텐츠를 다운 및 구매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모여 응모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스토어 텐텐 프로모션의 경품은 스탬프 1개> 기프트카드 3천원권(1천명), 3개>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허니블랙티(1천명), 5개> 기프트카드 만 원권(1천명)을 받을 수 있으며 7개는 Galaxy Watch Active2(10명)이고 10개 같은 경우 Galaxy Note10(10명)이 받을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질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색상은 랜덤으로 배송되니 참고할 것)

 

 

 

 

참여하는 방법이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할 테니 누구나 쉽게 스탬프를 모아 응모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