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티빙 한달무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휴대폰을 사용해서 심심할 때마다 원하는 콘텐츠 영상을 찾아서 쉽게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예전보다 더욱 핸드폰에 의존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집에 있을 때 항상 텔레비전을 시청하곤 했는데 이제는 거의 티비를 보지 않고 왠만하면 모바일로 원하는 정보 및 영상을 찾거나 최근 소식을 접하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 등을 골라보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데요.

 

또한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마다 유튜브를 통해 인터넷방송을 볼 때도 있는데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던 중 스트리머가 추천하는 드라마를 알게 됐고 간단한 스토리와 줄거리를 자세히 들어보니 나름 신선한 소재의 내용이어서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제가 관심을 갖게 된 드라마는 현재 OCN 채널에 방영 중인 '타인은 지옥이다'였으며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영을 하는 걸로 알게 됐는데요.

 

현재 기준 4회까지 진행된 상황이라 한 번에 몰아보기 아까워 하루에 한 편씩 보게 됐는데 기대한 것보다 더 재밌고 몰입하게 되어 다음 편을 보게 될 생각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게 됐습니다.

 

728x90

 

이렇게 저처럼 드라마 본 방송 놓친 분들이 많을 텐데 TVING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못 봤던 프로그램을 다시볼 수 있어서 좋을 것이며 마침 삼성의 갤럭시 유저는 특별히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니 무료 쿠폰을 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그런 의미에서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해서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될 텐데 우선 폰 바탕 화면에 삼성 폴더를 찾은 다음 들어가서 Galaxy Store를 찾아 실행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렸을 때 우측 상단 쪽에 보이는 선물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다양한 프로모션을 볼 수가 있는데 밑으로 내리다 보면 티빙 for Samsung의 1개월 무료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선택해 주세요.

 

 

 

 

참고로 이용 가능한 기간은 2019년 6월 7일~2020년 12월 31일까지라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고 OCN뿐만 아니라 tvN, Mnet, JTBC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최신드라마, 예능,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삼성어카운트로 로그인 후 참여하면 됨)

 

 

 

 

[참여하기]를 눌러 진행하시면 되는데 필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 후 티빙 앱을 설치하시면 돼요.

 

 

 

 

앱 설치를 모두 완료하여 다시 쿠폰함으로 돌아가 보면 TVing for Samsung 다운로드 완료! 1개월 무료이용권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쿠폰 번호를 복사하고 Tving 앱으로 이동합니다.

 

 

 

 

이제 좌측 상단 더보기를 눌러 메뉴가 나오면 맨 밑에 [이용권]을 누르고 쿠폰번호를 붙여넣은 후 중간에 하이픈을 모두 제거하여 등록하시면 돼요.(등록하려면 로그인해야 되니 계정이 필요합니다)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티빙 한달무료 쿠폰이 발급되어 원하는 콘텐츠 영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텐데 참고로 삼성 갤럭시 스토어 프로모션을 통해 무제한 정기권을 프리하게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필수적으로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되니 입력하면 되고요.

 

 

정해진 기간이 만료될 경우에는 정기 결제가 이루어지지만 그때 해지하시면 비용이 발생되지 않을 테니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연휴나 공휴일에 심심하고 지루할 때마다 보면 되고 중간에 광고는 있지만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감안해도 될 것 같아요.

 

OC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원래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웹툰도 따라 정주행해 볼 생각도 드는군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