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소셜미디어 Instagram은 온라인상에서 사진과 비디오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의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게시물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나의 근황 및 일상을 공유할 수가 있으며 영향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개인 계정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로 계정을 추가해서 관리하고 있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중인데요.

 

인스타는 계정을 최대 5개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하며 여러 개를 추가했을 때에도 굳이 로그아웃하지 않고 계정 간에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필요에 따라 일상적인 모습만 게시하려고 하거나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은 그대로 두고 별도의 계정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데 대부분 핸드폰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모바일을 기준으로 설명해 볼 테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된 화면 우측 하단을 보면 사람 아이콘이 있으니 누른 다음 바뀐 화면 좌측 상단에 자신의 아이디가 표시되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고요.

 

다음으로 밑에 팝업된 창에서 계정 추가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니 눌러서 빠져나가면 되겠습니다.

 

 

 

 

바뀐 화면 맨 아래를 보면 계정이 없으신가요? 가입하기 링크가 있으니 누르고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 후 [다음]을 누르시면 돼요.

 

 

 

 

넘어가면 보안정책에 따라서 화면을 캡처할 수가 없었지만 이름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되니 적고 나서 [계속 진행하여 연락처 동기화하기]를 누르면 Instagram에 오신 걸 환영한다고 안내할 것이며 추가한 계정으로 팔로우할 사람을 찾고 사진을 공유할 수 있으니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때 사용자 이름 변경도 가능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다음]을 누르면 등록 중이라는 표시가 뜰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페이스북 친구 중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는 사용자를 알려주니 연결하거나 이 과정을 건너뛸 수도 있어요.

 

 

 

 

이 밖에도 프로필 사진을 등록할 수 있긴 하지만 건너뛰기가 가능하고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과정에서 안내하는 모든 절차를 완료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부계정을 사용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거나 어려운 절차는 없으니 누구든지 쉽게 별도의 부계정을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