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참여 기간 및 주의사항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ASS(구, T인증)는 간편 본인확인 및 자산 관리가 필요한 순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무료 종합 핀테크 서비스로 현재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등록하시면 개인정보 입력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인증을 해야 되는 과정에서 굉장히 편하고 유용한데 핸드폰을 이용해 현재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완료시 최대 15만원이나 지급한다고 하여 관심을 갖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skt pass와 카드사가 함께하는 이 현금캐시백 행사는 신한, 국민, 삼성, 하나, 롯데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스 앱을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니 대상이 된다면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민족 대명절 추석과 동생, 어머니 생신이 겹치는 바람에 이번 달에 지출이 많아 부담을 느끼고 있었는데 마침 반갑고 고마운 Event를 알게 되어 기뻤고 바로 응모하기로 결정했어요.

 

728x90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상황이라 명절 상여금도 없기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됐는데 저처럼 지출이 많았거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나름대로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참여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기간은 2019년 9월 30일(월)까지라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되겠고 유의사항이 있으니 읽어본 다음 진행하는 게 좋을 것이며 SK텔레콤 사정에 따라 별도 안내 없이 중단되거나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니 미루지 말고 바로 진행하는 게 좋을 거예요.

 

 

 

 

우선 모바일에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들어간 다음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를 입력 후 찾으면 이런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될 텐데 [참여] 배너를 누릅니다.

 

 

 

 

진입한 페이지 중간을 보면 [이벤트 참여]가 있으니 눌러서 넘어가시면 되고 저 같은 경우에는 이미 패스 앱을 등록한 상태라서 앱 실행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왔으며 숫자 6자리를 입력해 봤습니다.

 

 

 

 

본인 인증의 과정이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텐데 조건에 충족하면 100%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참여]하시면 돼요.

 

국민으로 확인해 본 결과 발급받은 카드로 첫 결제 시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이었고 행사 기간 중 대상카드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주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단, 발급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모든 체크/신용카드의 사용 이력이 없는 기존 및 신규 고객이 대상자에 포함되는 것이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9월 말까지라서 아직 기간이 충분하니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됐는데 혜택 제공 방법을 살펴보니까 대상자에게 등록되어 있는 폰 번호로 쿠폰 번호를 발송해 준다고 하며 패스 앱을 실행하여 쿠폰 번호 등록 메뉴로 들어가 입력하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문자 메시지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입력해야 될 테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패스에 등록된 계좌로 3일 내에 입금 처리된다고 하니 기대할 수 있을 것이며 문자 발송은 2019년 10월 31일(목)이니 대상카드를 확인해 보신 후 진행하면 될 것입니다.

 

 

 

 

이렇게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행사에 참여할 경우 혜택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이에 대한 유의사항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카드사별 유의사항이 약간은 다를 수 있음)

 

알고 계실 내용이 몇 가지 있지만 간략히 설명드리면 신청 후 대상카드 해지 및 결제 취소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결제는 10월 15일까지 승인된 건이 해당되고 패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기 전 이동통신사 변경을 하면 SK텔레콤의 패스 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쇼핑지원금 지급은 어렵습니다.

 

신한은행의 경우 5만원은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고 10만원은 패스 쇼핑지원금이 지급될 것이므로 총 합해서 15만원을 받게 되는 셈이니 접속 페이지를 통해 첫 결제를 진행하면 나름 이득이 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이 앱을 사용하게 되면 앞으로 PASS 앱에서 쉽고 빠른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할 거예요.

 

 

 

 

자세한 사항은 앱과 또는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 내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니 꼼꼼히 살펴보면 될 것이며 웹상에서 네티즌의 앱 사용 후기도 나름 긍정적인 편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행사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