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바이두 클라우드 한글 버전을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aidu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3대 IT 기업 중 하나이자 인터넷 검색 엔진 포털 사이트로 다양한 온라인 웹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짝퉁 구글로 여겨졌지만 지금까지 탄탄한 자본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해 나가며 다방면으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중인데요.

 

검색 엔진의 특징으로 메일과 클라우드의 저장소를 제공하여 유입률을 높이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에서는 구글 드라이브, 네이버 클라우드 등을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용량이 부족하거나 무료 사용에 제한적인 부분이 많아서 아쉬워하고 있는 유저분들이 꽤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baidu 클라우드 서비스는 다른 저장소와 달리 더 많은 용량인 2테라바이트(TB)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현재 국내의 많은 유저분들이 이 사실을 알게 되어 이용하고 있는데요.

 

728x90

 

그렇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유용한 서비스가 있다는 걸 모르고 있는 상태이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파일 저장 및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해서 바이두 클라우드 한글 버전을 다운받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pan.baidu.com/download

 

우선 위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넘아간 다음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고 지정된 곳에 BaiduNetdisk를 찾아 실행하세요.

 

 

 

 

허용하면 설치할 수 있는 창이 열릴 것이며 한글 버전은 아니지만 중간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서 해당 파일을 일단 저장한 다음 아래에 남겨드린 BaiduCloudKorPatcher 파일을 추가로 내려받아줍니다.

 

BaiduCloudKorPatcher.exe
다운로드

 

 

 

 

다음으로 방금 전에 받은 百度网盘 아이콘을 우클릭한 다음 [속성]으로 들어가시고요.

 

 

 

 

속성 창이 열리면 [파일 위치 열기]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BaiduNetdisk 폴더가 열릴 테니 이곳에 두 번째로 받은 BaiduCloudKorPatcher 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고 패치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잠시 후 팝업 창이 열리는데 웹하드와 동기화 방식이 있지만 사용하는 PC에 탐색기 툴을 설치 후 업로드를 드래그하여 올릴 수가 있는 웹하드 방식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겠고요.

 

 

이렇게 실행하면 패치가 완료되어 바이두 클라우드 한글 버전을 이용할 수 있을 테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계정을 새로 만들어주시면 되는데 휴대폰 또는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해서 접속할 수 있으며 그림, 동영상, 문서, 음악 기타 등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할 거예요.

 

 

 

 

그런데 간혹 사용하다 보면 다운로드 속도가 느릴 때가 있는데 이럴 땐 Pan Download를 이용하면 빠른 속도로 파일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또 다른 자료 다운로더로 speedpan도 잘 알려져 있어요.

 

 

 

 

웹상에서 검색 후 찾아보면 금방 바이두 클라우드 가속기 설치 파일을 찾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