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가능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nstagram 계정을 생성하면 많은 사람들과 사진 또는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게시물이 업로드되면 댓글을 남기거나 마음에 든 글에 좋아요를 누를 수 있고 게시물을 다른 SNS나 채널에 쉽게 공유할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데 요즘엔 좀 더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기능으로 스토리를 만든 분들이 꽤 많아졌는데요.

 

개인마다 표현하는 방식과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사적인 모습을 담기 위해 관리하는 분들이 많은데 상황에 따라 그리 친하진 않지만 친구라고 볼 수 있는 지인의 스토리가 궁금해서 몰래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살펴본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피드에서 게시물을 올리는 건 상관없지만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이나 영상을 보게 되면 기록이 남게 되어 혹시나 곤란하고 민망한 상황이 생길까 봐 보는 게 망설여질 수도 있는데요.

 

728x90

 

정직하게 봐도 상관없다면 괜찮지만 구경했어도 기록이 남지 않게 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진행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주 간단한 방식은 조회하려는 사용자 스토리로 들어가서 보고 싶은 걸 마음껏 본 다음 주인의 메인 계정 화면으로 돌아가 점 3개 모양을 눌러 차단시키면 내가 본 기록이 남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24시간이 지나지 않았지만 무심결에 차단 해제를 하면 기록이 남게 될 것이며 이런 주의사항을 제대로 지키지 못할 경우 염탐은 실패로 돌아가게 되어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https://storiesig.com

 

그러니 리스크 없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진행할 필요가 있는데 상대의 스토리를 구경하려면 위에 남긴 주소를 인터넷 상단 주소창에 입력하여 이동하면 익명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릴 거예요.

 

 

 

 

이곳에서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하면 인스타그램 스토리 페이지를 익명으로 구경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위한 차원에서 username에 상대 아이디를 적었더니 동일 아이디의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보고 싶은 계정을 선택할 경우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쉽게 상대 스토리를 구경할 수 있으니 자유롭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추가된 스토리마다 날짜 및 시간 정보를 알 수가 있고 마음에 든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다면 해당 콘텐츠 밑에 DOWNLOAD를 눌러 저장하는 것도 가능한데 액세스 권한에 허용되어 있을 때 진행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과정을 상당히 쉽게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할 것이며 앞으로 좋아하는 사용자의 이야기를 삭제하기 전에 저장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방법으로 사진 및 비디오 영상도 필요에 따라 개인 소장할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