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패스트핑 1.3 무설치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로 게임을 할 때 반응하는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고 짜증났던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최적화된 상태로 설정을 맞춰보려 하지만 더 느려지거나 끊김 현상은 여전히 발생하고 있어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될지 몰라 난감한 분들이 있을 텐데 이럴 때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와줄 수 있는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FastPing을 이용하면 나름 효과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져 도움 될 거예요.

 

여기서 Ping은 게임 서버와 네트워크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통신 프로토콜로 핑으 느려질 땐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진 것을 의미하는 것인데 사실 네트워크 진행 속도를 좀 더 빠르게 바꾸는 것은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통신에 방해가 되는 요소를 처리하여 최적화된 환경으로 개선시키는 것은 가능합니다.

 

현재 FastPing은 최신 버전으로 4.0을 지원하고 있는 상태지만 전보다 무거워진 느낌이 있어서 다시 예전 구버전을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굳이 설치하지 않고도 적용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체감 속도가 증가하여 만족스러울 것이며 제대로 실력 발휘할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패스트핑 1.3 무설치.zip
다운로드

 

 

패스트핑 1.3 무설치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우선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 상태를 해제하셔야 되는데요.

 

 

 

 

 

용량이 그리 크지 않으므로 금방 압축을 풀 수 있으니 자동적으로 추가 창이 열리게 되면 Fasta~Ping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주세요.

 

 

 

 

허용하면 심플한 창이 활성화되어 열리는데 최초 실행 시 기본 상태인 Off로 되어 있으니 [On!] 버튼을 누르면 되고 이 과정은 재부팅하지 않아도 되며 5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잠시 동안만 기다리면 바로 적용되는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중요한 작업을 하고 계실 수 있으니 시도하기 전 하던 일을 잠시 중단하거나 마무리하고 진행하는 게 안전할 거라 생각되며 설정이 적용되는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이 잠깐 끊길 거예요.

 

 

 

 

이제 현재 상태가 On으로 변경된 걸 볼 수 있고 중간에 Activation Succeed!!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밑에 [M] 버튼을 누르면 마우스 속성 창이 열리게 됩니다.

 

단추, 포인터, 포인터 옵션, 휠, 하드웨어 탭을 선택하여 마우스 감도 및 스크롤 설정이 가능할 테니 테스트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TaskMgr은 작업 관리자 창을 불러와 현재 실행되고 있는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불필요한 프로세서의 작업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게임을 실행하면 이전보다 훨씬 더 빨라진 반응 속도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며 이렇게 단순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게임 속도를 최적화할 수 있으니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을 거라 생각해요.

 

포터블 버전인 패스트핑 1.3 무설치 과정을 진행하여 이전보다 원활한 반응 속도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