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비트윈 연결끊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etween 앱은 연인 사이에서 오직 둘만을 위한 채팅은 물론 커플이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기념일에 찍었던 사진을 나눌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한 앱입니다.

 

 

 

 

상황에 따라 서로 사랑했던 감정이 식어가고 성격 차이나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이별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헤어졌다면 비트윈을 통해 나눴던 대화나 사진이 신경 쓰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냥 앱을 지우면 되겠거니 생각하며 앱을 삭제만 하는 분들이 계신데 삭제한다고 해도 모든 내용이 지워지는 게 아니므로 연결돼 있는 상태를 모두 깔끔히 삭제하는 과정을 진행하셔야 됩니다.

 

왜냐하면 이런 추억이 담긴 데이터(채팅, 모멘츠, 캘린더 및 무료 스티커)는 암호화 처리로 서버에 저정되는 방식이라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끊는 작업을 완료해야 되는데 남아있게 되면 왠지 찝찝하고 나중에 문제가 생기기라도 할까 봐 염려될 수 있으니 시간을 내서 정리하는 게 안전할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비트윈 연결끊기 정리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처리하면 될 것입니다.

 


 

 

 

연인과 헤어진 상태에서 비트윈 연결끊기 과정은 우선 앱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하고 우측 하단을 보면 더보기 3단 선이 있으니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텐데 맨 밑으로 화면을 내리면 [상대방과의 연결 끊기] 메뉴를 찾을 수 있으니 눌러서 이동합니다.

 

 

다음으로 진행 시 주의 사항을 알려주는데 두 분의 계정으로 앱 내 자료 열람이 차단되고 자료 보관 기간 만료 시 기존 자료가 영구적으로 삭제된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여태까지 올린 모든 자료로 대화, 앨범, 기념일 등의 열람이 차단될 거예요.

 

 

 

 

그렇지만 복구 가능한 기간 동안 재연결을 시도할 경우 끊었지만 다시 복구할 수도 있으며 기간이 모두 만료되면 그동안 사용하면서 비트윈 앱에 저장됐었던 두 분의 모든 자료 및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삭제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바뀐 화면에서 우리가 함께한 기간과 우리의 대화 수, 앨범에 올린 사진 개수, 복구/백업 가능한 기간을 알려줄 것이며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다는 체크 항목에 표시한 다음 [연결 끊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마지막 단계로 내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정보가 맞으면 완전히 마무리할 수 있고 헤어진 사람과 화해하지 않는 이상 이 앱을 통해 만나는 일은 없을 것이며 완벽히 끝낼 수 있어요.

 

이렇게 비트윈 연결끊기 과정을 모두 마치면 이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며 더 이상 커플 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상황일 때 알려드린 것처럼 깔끔하게 정리하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참고로 연결을 끊을 때 상대방에게 알림과 안내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된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고 계정 로그아웃 후 앱을 삭제하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