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btv 핸드폰 연결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주말이나 방학, 공휴일이 되면 신나고 들뜨긴 하지만 막상 약속이 없거나 집에 나가고 싶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며 가끔씩 집에서 혼자 밀린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을 겁니다.

 

 

 

 

편하게 누워서 핸드폰으로 볼 수도 있지만 장시간 동안 휴대폰을 들고 있을 경우 팔이 뻐근하거나 통증이 느껴질 수 있으며 이럴 때 넓은 텔레비전 화면에서 편한 자세로 보고 싶을 수 있을 텐데요.

 

그렇지만 기계치거나 전문가 수준이 아닌 일반인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찾은 콘텐츠를 어떻게 TV와 연결해서 볼 수 있는 건지 잘 몰라 헤맬 수 있고 귀찮아서 시도하지도 않은 분들도 많을 겁니다.

 

728x90

 

사실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 후 시도해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분들은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 있을 것이며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스토어 앱을 열고 검색창에 옥수수 또는 oksusu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으니 설치를 하시면 되고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보는 재미와 혜택도 다양하니 만족감을 느끼게 되실 텐데 본격적으로 btv 핸드폰 연결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에 마련된 메뉴 중에 [카테고리]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

 

바뀐 화면에서 맨 아래로 내려보면 [환경설정]이 있으니 선택하고 넘어간 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다 보면 [B tv 셋톱박스 연결] 항목이 보일 텐데 이 버튼을 활성화하면 TV 연동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참고로 해당 서비스는 본인 인증을 위해 로그인 과정을 진행하실 필요가 있을 텐데 이번 기회에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하거나 페이스북, 카카오, T아이디 계정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결정하여 로그인하면 되겠습니다.

 

 

 

 

접속 후 허용된 걸 확인했다면 텔레비전을 켜고 리모콘을 이용해 [메뉴]를 눌러 [설정]에 들어간 다음 [기기연결 설정]을 찾아 선택하시면 되고요.

 

 

 

 

이후 [셋톱박스와 내폰 연결]을 선택 시 모바일로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티비에서도 볼 수 있게 연동되어 시청할 수 있을 테니 btv 채널 및 VOD, N스크린 콘텐츠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현재 다른 채널의 방송이 나오고 있더라도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면 알림 팝업이 뜨게 될 것이며 시청 가능한 기간을 안내할 테니 확인 후 처음부터 보거나 이어보기도 가능해서 좋을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btv 핸드폰 연결 과정을 마칠 수 있을 테니 시도하면 되고 앞으로 심심할 때 밀린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싶긴 한데 좁은 폰 화면으로 보기 불편할 경우 알려드린 것처럼 연동해서 큰 화면으로 편하게 볼 수 있으니 자유롭게 콘텐츠 시청 모드로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매주 무료로 공개되고 있는 토요슈퍼무비, 수요아트무비로 영화를 즐겨볼 수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되리라 생각해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