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도화살 사주 보는법, 이성과의 관계와 타고난 사주팔자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려볼 텐데 사람들은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일을 겪게 되겠지만 특히 살이 있는 여성분들은 여성적인 매력으로 좀 더 다른 삶을 살게 됩니다.

 

 

 

 

그래서 타고난 운복을 풀이하는 사주풀이를 통해 길흉화복을 점치고 싶어 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고 앞으로의 인생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미리 알아보고 싶으실 거예요.

 

도화살(桃花殺)은 나쁜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시대의 변화에 따라서 살펴보면 유명한 연예인들도 이런 살이 있는 걸 확인할 수가 있고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거나 끌어모아야 되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필수로 갖고 있어야 될 살로 이젠 부정적인 의미로만 해석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나에게도 이런 살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 텐데 연, 월, 일, 시 중에 년, 일을 보면 유(酉), 묘(卯), 오(午), 자(子)가 들어간 사주에 도화살이 있다고 볼 수 있어요.

 

12신살의 년지와 일지에 신자진(申子辰), 인오술(寅午戌), 사유축(巳酉丑), 해묘미(亥卯未)가 있는데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하면 12간지 원숭이 띠(신)로 일주에 유(酉)가 있다면 도화살입니다.

 

728x90

 

참고로 음력 2월에 호랑이띠, 말띠, 개띠는 토끼날(5~7 생시)이고 음력 5월 소띠, 뱀띠, 닭띠는 말날(11~13 생시), 음력 8월 쥐띠, 용띠, 원숭이 띠는 닭날(17~19 생시), 음력 11월 토끼띠, 양띠, 돼지띠는 쥐날(23~1 생시)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렇게 도화살 사주 보는법 과정을 진행할 수가 있으며 인터넷 검색창에 양음력변환을 입력하면 달력정보가 나올 테니 생년월일을 적고 양력→음력 목록을 선택한 후 [변환]을 눌러 확인해 보세요.

 

테스트로 진행한 결과 기사년에 신미월 무진일이 나왔는데 사유축(巳酉丑)에 오(午)가 든 사주가 금기라 했으니 일주에 오가 없다면 도화살이 아닌 것이니 해당되는지 각자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도화살에 해당되는 여자 관상 및 특징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피부가 하얀 편이고 눈썹은 초승달 모양처럼 생겼고 속눈썹이 길고 눈웃음을 잘치며 양쪽 볼에는 홍조를 띠고 귓볼과 애교살,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특징을 갖고 있을 거예요.

 

 

 

 

그래서 원치 않아도 주변에 사람들이 많고 동성과 이성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을 수 있으며 예술적인 면으로 색채 감각이 뛰어나서 예체능 쪽에 능합니다.

 

또한 단점도 존재하는데 남자가 많이 꼬이게 되어 문제가 생기는 일이 많고 이성관계가 복잡할 수도 있으며 어쩌다 보면 화류계로 접어들 가능성도 있어요.

 

 

 

 

도화살로 유명한 여자 연예인으로는 배수지, 설리, 손예진, 송혜교, 한예슬, 현아 등이 있습니다.

 

물론 사주와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은 너무 맹신할 필요가 없고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치진 않을 테니 너무 심각하게 빠져들지 말길 바라며 그냥 재미로 본다고 생각으로 참고만 하는 게 좋을 거예요.

 

이상으로 도화살 사주 보는법, 관상 및 장단점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또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