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한글 타자연습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를 처음 사용하거나 악직 익숙지 않은 분들은 기본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키보드로 타자를 입력하는 연습을 할 필요가 있을 겁니다.

 

 

 

 

어떤 작업을 진행하던 간에 마우스만 이용해서 처리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이며 키보드 입력을 병행하며 작업을 해야 수월하고 원활한 과제 및 일 처리가 가능할 거라 생각하는데 그냥 아무런 목표나 정해진 계획 없이 단순히 연습만 할 경우 금방 질리거나 지쳐서 포기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재미 요소가 가미되면 타자 연습에 좀 더 집중하게 되고 나름대로의 목표의식이 뚜렷해져서 실력 향상에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재밌게 즐기면서 타자 실력도 함께 성장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시면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기본이 튼튼하면 속도는 자연스럽게 빨라질 수 있으며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성장한 나를 볼 수 있으니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텐데 본격적으로 한글 타자연습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포털 검색창에 '엔젤 타자왕'을 입력하신 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해당 페이지가 열릴 것이며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을 텐데 참고로 전체이용가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다 보면 게임방법과 노하우가 안내되어 있으니 읽어보도록 합니다.

 

 

출제위원들이 문제를 내기 시작할 경우 키보드로 입력해서 단어들을 맞히는 아주 단순하지만 무척 재밌는 플래시 랭킹 게임이며 한글뿐만 아니라 영어를 선택 후 이용할 수 있으니 재밌을 거예요.

 

 

 

 

좌측 밑의 [게임시작]을 누르고 나서 한글로 체크되어 있는 상태로 GO!를 누르면 진행할 수 있는데 문제된 단어를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누르면 정확히 입력했을 시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만약 입력하지 못하고 놓쳐버리면 아나운서의 물풍선에 적힌 숫자 10에서 하나씩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보너스처럼 느껴질 수 있는 게 글자 대신 동물을 보여줄 때가 있는데 등장한 동물의 이름을 맞게 입력하면 화면에 보이는 다른 출제위원들의 문제도 모두 맞춘 걸로 처리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진행하다가 잠시 멈추고 싶을 땐 우측 하단 PAUSE를 누르면 멈추게 되고 PLAY를 눌러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OFF를 누르면 배경음악을 끌 수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서 적용하시면 되겠고요.

 

이렇게 한글 타자연습 게임을 하다 보면 레벨업을 할 때가 있는데 계속하려면 Enter를 누릅니다.

 

 

 

 

이어서 하다 보면 보너스 스테이지로 제한 시간 동안 1:1 대결을 통해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는 단계가 나올 테니 역시 Enter를 누르세요.

 

저 같은 경우 4문제를 맞췄더니 440점을 획득할 수 있었고 클리어 후 이어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 또 집중하다 보면 보너스 스테이지로 제한 시간 안에 긴 문장을 입력하여 성공 시 추가 점수를 더 얻을 수 있으니 본인의 실력을 발휘하면 됩니다.

 

 

 

 

저는 생각보다 긴 글이라서 당황했던 나머지 시간 안에 다 적지 못하고 실패해서 아쉬웠지만 이후 남아있는 단어 문제를 클리어하면서 실력 발휘를 해봤고 이후 난이도가 느껴져서 게임오버됐어요.

 

 

 

 

총 점수는 71310점을 기록했고 로그인 후 플레이 했다면 랭킹에 반영된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저 같은 경우 로그인했었다면 일간랭킹은 1위, 주간 랭킹은 2위, 종합랭킹은 10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렇게 재밌게 즐겨볼 수 있고 집중도도 높일 수 있으며 경쟁의식이 생겨 더욱 실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얻게 될 테니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심심할 때 머리도 식힐 겸 해보면 재밌을 거예요.

 

이상으로 한글 타자연습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