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tv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바쁘게 생활하거나 약속이 잡힌 날에 재밌게 볼 예정이던 예능 또는 스포츠, 드라마, 영화 등의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시간대를 놓친 바람에 본방사수를 못하게 되어서 아쉬웠었던 적이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다른 상황으로 집에 텔레비젼은 1대 밖에 없는데 가족끼리 서로 보고 싶은 방송은 달라서 어쩔 수 없이 내가 양보를 할 수밖에 없었던 적도 있어서 가족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긴 적도 있을 것이며 기분이 우울해진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요즘은 지상파뿐만 아니라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 다양한 방송, 재밌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어 볼거리가 많아졌고 각자의 자리에서 일을 마치고 돌아와서 피로를 풀 겸해서 편한 자세로 티비를 시청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여러 가지의 상황으로 인해 제시간에 방송을 보지 못했을 때 아쉬움과 어떤 내용이었을지 궁금해질 수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웹상에서 다시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찾아봤지만 비용을 지불해야 돼서 부담스럽고 복잡한 절차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분들도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tv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일단은 구글의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마루티비 사이트'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 최상단에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728x90

 

이곳을 통해서 다양한 국내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어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걸 볼 수 있는데요.

 

 

 

 

마루TV의 메인 홈 화면이 열리면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는데 제가 느끼기로는 본방송이 끝난지 2~3시간 정도만 지나면 나중에 업데이트되어 바로 시청이 가능했고 모바일에도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좋을 것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여기저기 광고가 보이고 있어 약간은 거슬릴 수 있지만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방송을 무료로 선택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감안하셔야 될 거라고 생각되며 따로 가입하거나 등록하는 절차 같은 것도 없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tv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마루티비는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도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스크롤을 내려가면서 섬네일을 통해 결정하는 것도 가능한데 저 같은 경우 오랜만에 즐겁게 웃고 싶은 마음에 지난주에 방송한 코미디빅리그를 선택해 봤습니다.

 

 

 

 

그러면 바로 재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참고로 전체영상이 30~40분 이상일 땐 동영상 밑에 개별 링크가 분리되어 있으니 각 링크를 수동으로 클릭해서 시청할 수도 있고요.

 

 

 

 

kvid, ggvid, vidnow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영상의 경우 광고 노출 시 5초 후 광고를 닫고 비디오 재생하기를 클릭해서 스킵할 수 있으며 전체 화면이 안될 땐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넓은 전체 화면으로 편하게 볼 수 있을 겁니다.

 

간혹 재생했을 때 상관 없는 이상한 페이지가 뜰 때고 있지만 창을 닫고 다시 재생 버튼을 누르면 정상으로 볼 수 있게 될 테니 이용해 보면 만족스러울 거예요.

 

 

 

 

또한 스크롤을 내려보면 지난 에피소드로 동일한 프로그램의 이전 방영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어 다른 영상을 더보고 싶을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가끔씩 연결된 페이지에서 최근까지 해당 영상을 제공했지만 상황에 따라 삭제, 중단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이점 또한 감안해야 될 것이며 동영상, 파일 등을 직접 제공하진 않고 금전적인 요구를 요청하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될 거예요.

 

이상으로 tv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