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연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luetooth는 PC 및 모바일 등의 휴대용 기기를 서로 연결시켜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로 선과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야외 또는 실내 공간에서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음악을 틀게 될 때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빌려서 사용하거나 처음 이용해보려는 사람일 경우 어떻게 PC와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건지 과정을 잘 모르기 때문에 헤매고 있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알고 보면 정말 쉽고 간단한 방식이라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텐데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운영 체제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경로에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먼저 Bluetooth 오디오 장치의 전원을 켠 다음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연결 시도를 진행해 보기 위해 윈도우> 설정(톱니바퀴)을 눌러 이동하세요.

 

 

 

 

그러면 Windows 설정에 관한 여러 가지 항목을 볼 수 있는데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등을 연결할 수 있는 [장치] 항목을 누릅니다.

 

 

 

 

다음 단계로 Bluetooth 단추를 눌러 활성화하고 맨 위에 + Bluetooth 또는 기타 디바이스 추가 버튼을 눌러 세부 설정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돼요.

 

 

 

 

이제 디바이스 추가로 유형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마우스, 키보드, 펜, 오디오 및 기타 유형의 블루투스 디바이스인 항목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연결할 수 있는 디바이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텐데 해당 장치를 설정해 주세요.

 

 

 

 

기기에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디바이스를 사용할 준비가 됐다고 알려줄 것이며 연결된 음성으로 표시될 테니 완료를 눌러 창을 닫으시면 되고요.

 

PC에서 노래를 재생하면 스피커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는 걸 들을 수 있을 테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처음 시도할 땐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겠지만 문제가 없다면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연결 후 안정적으로 재생할 수 있으니 현장의 상황과 분위기에 적합한 음악을 찾아서 틀면 될 것이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