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S Caltex Corporation은 지에스 계열사 중에 종합 에너지기업으로 석유,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 제품 안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로 주유소 석유류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에너지 전문 기업체로 정상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려고 멤버십 할인 포인트 적립과 적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최근에 차량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 TS교통안전공단의 검사소를 찾아갔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때 모든 검사를 마치고 나서 담당자에게 차량 상태가 어떤지 들을 수 있었으며 이왕 나온 김에 엔진오일이 부족했기에 오토오아시스 카센터를 찾아갔고 엔진오일을 교체한 후 카센터 직원에게 비용을 지불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온 것 같아 약간의 부담스러움을 표시했습니다.

 

그런데 보너스 카드를 사용할 경우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할인된다는 안내를 받고 그 자리에서 바로 카드 신청을 했으며 나름대로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고 GS칼텍스에서 주유하시면 L당 2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좋다고 생각됐어요.

 

728x90

 

이렇게 저처럼 할인 혜택이 있다는 걸 모르고 있는 분들이 있고 알게 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 카드는 최초 거래 후 2개월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적립 및 사용이 어려울 수 있고 3가지의 방식이 있는데 PC를 이용해 KIXX 또는 GS&POINT의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ARS(1544-5151) 연결 후 1번을 입력해서 진행할 수 있고 모바일 앱스토어를 열고 GS&POINT를 검색하여 앱 설치 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링크 중 [회원가입]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통합회원 인증 서비스가 나오면 밑에 표시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약관동의, 본인인증, 정보입력 절차를 진행하면 완료할 수 있을 텐데 저 같은 경우 필수 항목으로 표시된 곳만 체크 후 밑에 동의 버튼을 눌렀어요.

 

 

 

 

본인인증으로 휴대전화, 아이핀 인증, 간편 가입 중에서 편한 방식으로 과정을 마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할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확인 후 실행하시면 되고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시면 돼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 등록 과정 마지막으로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양식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역시 필수로 표시된 곳만 입력하셔도 상관 없으니 소중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하단에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정상적으로 통과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될 것이며 밑에 [로그인 하기]를 눌러 접속하면 될 거예요.

 

 

 

 

안전하게 접속되어 첫 화면으로 돌아온 다음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 [카드등록]을 선택합니다.

 

 

 

 

이제 발급 받은 Card 정보를 입력해야 정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등록하실 카드 앞 면의 16자리 숫자를 순서대로 적은 다음 뒷 면 서명란에 적힌 3자리 숫자 CVC코드를 적고 [카드등록 확인]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응답하여 연결되면 최종 등록됐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에서 번호, 구분, 발급처, 사용현황이 표시된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앞으로 GS&POIN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며 쌓고, 쓰고, 참여하실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될 것이며 [포인트 정보] 메뉴를 누르면 관련 상세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